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스팸번호

category Funy Life º 2013. 11. 28. 00:59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스팸번호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하루에도 몇번씩 걸려오는 스팸전화,스팸문자.....
다들 경험하시고 계시죠??? 저도 하루에도 몇통씩 스팸문자에 전화때문에 지금
몇년동안 사용한 핸드폰 번호를 바꿀까 생각중입니다.....
요즘들어 부쩍~ 스팸전화가 많아진거같아요 ㅜㅜㅜㅜ





오늘.....제가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는 thecall(더콜) 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어떤 사이트냐 하면요~~~
모르는 전화번호를 검색 할수있는 사이트입니다. 스팸번호다 싶거나
잘 모르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오면 검색을 해보세요^ㅡ^;;;;
대단한 사이트는 아니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함께한다는 취지로 점점 스팸번호들이 늘어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만약 직접 검색을 하셨는데 없는 번호라면 여기에 입력좀 같이 해주세요~~~
그래야 다른 사람들이 그번호를 보고 아~!!! 스팸이구나 라고 알수있게요~~~





더콜 사이트의 이용법은 아주아주아주 간단합니다.
전화번호를 직접검색하시거나 다른 번호들을 보시고 댓글과 설명을 보시면 됩니다.
자~~~ 먼저 사이트로 이동을 해봅시다~!!!!!
더콜바로가기
- http://www.thecall.co.kr/bbs/board.php?bo_table=phone 


더콜 사이트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재 등록된 스팸번호만 하여도 276,563개입니다.
이정도면 어지간한 스패먼호들은 다 거를수 있겠네요~ㅎㅎㅎㅎㅎ

검색을 하시거나 사람들이 올린 전화번호를 클릭해보세요~!!!!


위화면처럼 스팸번호에 대한 정보들을 볼수있고 사람들의 댓글도 볼수있습니다^ㅡ^;;;;;


저도 제 핸드폰에 있는 전화번호를 검색해봤더니....싸이,네이트 더군요 ㅎㅎㅎㅎ
네이트,싸이는 스팸은 아니니 그냥 넘어가 줍니다~ㅎㅎㅎㅎ
이제 스팸전화번호,모르는 전화번호들 그냥 넘어가지마시구 한번 검색을 해보세요^ㅡ^;;;;


○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스팸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