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터넷면세점 이용방법 (롯데면세점 편)

category Travelº 2014. 9. 23. 14:21
인터넷면세점 이용방법 (롯데면세점 편)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아~~!!!!!

여행을 하기전
에 꼭 해야할일중 하나가 바로 면세점 이용하기입니다...ㅎㅎㅎㅎ

너무 많은 소비를 하는건 좋지않지만....여행을 가기전에 필요한 물품이나 사고싶지만 평소에 가격이 비싸

구매를 하지못했던 물건
들을 여행하는기회에 조금 저렴하게 사는정도는 이해해 줍시당^ㅡ^;;;;;;









오늘은 백화점면세점이나 일반면세점을 이용하는 방법이 아닌 인터넷으로 면세점을 이용하는 방법에대해 알려드립니다.

면세점 마다 조금씩은 다르지만 큰틀은 비슷합니다.....오늘은 롯데면세점을 예시로 들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래용~!!!!!

인터넷면세점은 신세계,신라,롯데 등등 여러종류가 있습니다.....각각 판매하고 있는물품 취급하는 물품이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원하시는물품이 있는곳에서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이용을 하시려면 해당하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오늘 저는 롯데면세점을 예시로하니 참고하셔서 다른 면세점도 이용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매한 물건들은 자택으로 받을수가 없습니다. 모두 공항에 있는 보세구역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주문가능시간은 대부분 24시간전에 구매를 하셔야 하며 롯데면세점에서는 3시간전 구매,5시간전 구매할수있는 물품들이 따로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고 구매를 하세요^ㅡ^;;;;;
롯데면세점 바로가기 : http://www.lottedfs.com/handler/Index?tracking=Logo


인터넷 면세점이용방법은 아~~~~주 간단하답니당~!!!!!
1. 면세점 홈페이지에 가입을 한다
2. 구매하고싶은 물건을 찜한다.
3. 가입또는 비회원으로 회원정보를 입력한다(여권및비행기티켓필요함)
4. 출국당일에 공항 보세구역에서 구매한 물건을 수령한다.

아주 간단하죠????ㅎㅎㅎㅎ 그냥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듯이 구매하시고 출국날에 그물건만 수령하시면 됩니당^ㅡ^;;;;


인천국제공항에서는 출국3시간전 그리고 김포국제공항은 출국 5시간전 구매할수있는 상품들이 있네요^ㅡ^;;;;

○ 인터넷면세점 이용방법 (롯데면세점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