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슬란드 레키야바크 가는법 오로라시기 맞춰서 떠나는여행

 

 

 

 

누구나 해외여행에 대한 로망은 있는것같아요. 꼭 한번 가보고싶은곳..!!

제가 꼭 한번 가보고 싶은곳이 있다면 바로 아이슬란드 "오로라여행" 입니다.

아이슬란드 하면 딱 떠오르는거 두가지가 있잖아요.

"오로라 & 블루라군" 거리도 15시간 이상 걸리는곳인지라 정말 큰 맘먹어야지만

갈수있기에 로망이 되어진것일수도 있겠네요.

 

 

 

 

이로인해서 한번 가는거 정말 준비잘해야겠죠. 한국에서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가려면 아쉽게도 직항은 없지만 딱 한번 경유해서 갈수가 있습니다.

유럽 도시 한곳을 통해서 갈수있기에 겸사겸사 일정을 만들어 보시면될거예요.

예를들어서 이러한 방법으로 갈수가 있습니다.

 

 

 

 

# 한국(인천공항) - 파리 - 아이슬란드(레이캬비크) : 핀에어

# 한국(인천공항) - 영국(런던) - 아이슬란드(레이캬비크) : 영국항공

# 한국(인천공항)  - 헬싱키 - 아이슬란드(레이캬비크) : 핀에어

# 한국(인천공항) - 암스테르담 -  아이슬란드(레이캬비크) : 네덜란드항공

 

 

 

 

이렇게해서 아이슬란드까지 갈수가 있습니다. 안그래도 이번에 유럽여행에 대한

핀에어에서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라 괜찮은 가격에 항공권 이용할수있을거예요.

아이슬란드가 워낙에 북극이랑 가깝다보니 1년언제가도 빙하를 만나보실수 있을테고

위치상 날씨의변화가 좀 있는편이지만 기온은 큰 변화가 없어용.

 

 

 

 

그래도 이왕이면 여행시기를 생각할때 여름에 아이슬란드 떠나시게되면 낮이 긴편이라

이곳저곳 여행하기엔 좋을거예요. 대신에 10월 과 3월사이에 오로라를 가장 많이 볼수

있기에 여행의 컨셉을 잘 잡아야할겁니다.

 

 

 

 

아래는 아이슬란드 혹은 해외여행을 하시게되면서 혹시나 필요하실 내용이

될까싶어 호텔스닷컴 & 익스피디아 제공되어지고 있는 무료 할인쿠폰을

같이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분들은 보관해 두었다가 사용해보세요.

 

 

[전세계 호텔 어디든지 해당하는곳 사용가능합니다.]

 

 

아이슬란드 하면 일단 멀게만 느껴지는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여행하기가

예전보다 수월해지는 바람에 많은분들의 관심속에 인기있는 여행지가 되어지고 있어요.

한적하게 여행을 즐길수있는곳을 찾는다면 아이슬란드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아이슬란드 레키야바크 가는법 오로라시기 맞춰서 떠나는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