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고화질 바탕화면 사이트 wallbase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줄리엣 입니당~!!!^ㅡ^;;;
오늘은 진짜진짜 봄이온기분이였어요~ 날씨가 너무나도 따뜻하더라구요 ^ㅡ^;;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괜히 밖에 한번 더나가게되더라구요~ㅎㅎ





음.....오늘은 정말 제가 아끼는 곳입니다.
월베이스라고 하여 고화질의 바탕화면,배경화면을 받을수있는 외국 사이트입니다....
특별한 사진, 멋진 사진, 이쁜 사진 등등 퀄리티가 좋은 배경화면으로 쓸만한 것들이 많습니다^ㅡ^;;;;







모든 언어가 외국어라서 잘 모르실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간략하게 검색 하는방법에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먼저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Wallbase(월베이스) 바로가기 : http://wallbase.cc

아마도 위화면처럼 비슷하거에요~ 아래의 사진만 빼구요!!!!!!


일단 검색을 해보세요~
검색란이 커서~ 눈에 쉽게 들어올겁니다.....
단....영어로 검색을 하셔야합니다.....외국사이트라서 한글어는 지원을 안해주기때문에....ㅜㅜㅜㅜㅜㅜ

이부분이 조금 아쉽지만...국내의 사이트들은 가입을 해야하거나...돈을 내라는게 종종 있어서 불편하거든요~ㅎㅎㅎ
하지만 월베이스 이 곳은 모두 무료입니다^ㅡ^;;;;;


처음에는 검색을하시면 모든 관련된 사진이 나옵니다.
하지만 여기서 그림의 크기를 설정할수도 있습니다. 비율까지도요~

위화면에서 녹색박스안에를 보시면 여러가지 해상도를 보실수있습니다. 컴퓨터 모니터에 맞는 해상도를 선택하는게 좋겠지요????
모니터 해상도와 비율을 맞추고 다시 검색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모든 설정을 완료하시고나면 이렇게 해당하는 사진들만 볼수있습니다 ^ㅡ^;;;;;



배경화면,바탕화면 산을 빼먹을수 없겠죠??ㅎㅎㅎ

바로전도 마운틴(mountain)으로 검색하여 산을 찾아보았는데~~~ 와우~~!!! 멋진 사진들이 정말 많네요^ㅡ^;;;;

0123


제가받은 사진 몇가지들입니다~ !!!!



○ 고화질 바탕화면 사이트 wallbase 바로가기 http://wallbase.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