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윈도우7 단축키 유용한 단축키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당~~
이번주에 포스팅하면서 저도 여러가지를 배우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취미로 시작을 했는데....이게 점점 재미도 있어지고~ 인터넷에 정말 많은 유용한 정보들이 가득가득^ㅡ^;;;






저도 배우고 다른분들에게 제가 배운 좋~은 정보들을 알려드리고~!!!!ㅎㅎ
아무튼 그래서 글을 쓸맛이 나고 있습니당~ 헤헤헤~







이번에는 윈도우7 운영체제의 단축키 입니다.
아직 저도 단축키는 조금밖에 사용을 못하고 있는데......자세히 살펴보니 정말 편리한 단축키들이 많더라구요~!!!
먼저 단축키가 필요하신분을 위해 단축키 먼저!!!


어떤 분이신지 참 정리를 잘해두셨더라구요~ 만든이라도 적혀있으면 고맙다고 인사라도 할텐데...ㅎㅎ
아무튼 저는 이사진을 인쇄하여 컴퓨터 모니터옆에 당분간 두려고 합니다!!!
아주 간단한 단축키부터~ 유용한 단축키까지 다 있네요!!

기본적인거라서...아마 원드나 한글을 이용하시는분들에게는 익숙한 단축키들도 보이실거에요~
Ctrl + X 라던가 Ctrl + V 같은기능은 기본입니다^ㅡ^;;;;



물론...여기에 나오지않는 기능들도 많지만 일단 이정도까지 저도 익혀보구요~!!
더 좋은기능은 다음시간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window8 이나와서....ㅜㅜ
저는 아직 윈도우7에도 익숙하지가 않은데 말이죠 ㅜㅜㅜㅜㅜ
조만간 저도 한번 윈도우8을 사용해보고싶네요~ㅎㅎㅎ
사용하게되면 후기를 싸~악 한번 올려보겠습니당~^ㅡ^;;;;;;

윈도우7 단축키 유용한 단축키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