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나고야 게로온천 일본 료칸여행 빠질수 없는곳!

 

 

일본여행중 빠지지않고 등장하는게 있죠. 바로 료칸여행(온천여행)인데요.

이중에 온천여행 하면 빠질수 없는곳 3대 온천이라 불리우는 온천마을 게로온천

마을인데요. 이곳이 유명한만큼 많은 료칸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중에 어떤

료칸들이 인기가 높은지 한번 알아볼까해요.

 

나고야에서 사알짝 떨어져 있긴 하지만 대략 1시간30분정도 생각하시면 되요.

가는방법도 편리하게 기차를 이용하면 쉽게 갈수있을거예요. 나고야 여행을

간다면 뭐 필수코스라 할수있으니까 가는방법에 대해서는 금방 찾아보실수

있을테구요. (제가 나고야를 좋아라 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밀크레이프 이거

본점도 나고야에 있어서가 아닐까해요)

 

그리고 나서 온천으로 마무리 ㅋㅋㅋㅋ 10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최

고의 온천을 이용하고 힐링할수 있는 기회가 열린곳이 아닐까하는데요. 어

떤 료칸들이 인기가 있을지 한번 살펴볼께요.

 

[호텔스닷컴 , 익스피디아 제공하고 있는 무료 할인쿠폰 사용해보세요.

8% ~ 10%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수있는 할인쿠폰입니다.!!]

 

 

스이메이칸 Suimeikan

 

단연 게로온천에서 인기높은곳 "스이메이칸" 을 가장 먼저 추천

해 드리고 싶네요. 일단 80년이란? 오랜 시간동안 이어온 온천이

고 크기 또한 엄천 큰 곳이랍니다.  가격대 역시 저렴하게 이용할

수있으면서 뭔가 현대적인 느낌도 나면서 일본 고유의 느낌을 살

린 대표적인 온천이 아닐까 싶네요.

 

Tip. 여기는 계절마다 향토음식 메뉴가 달라져요. 저가 이용했을때는

봄청 히다규(소고기) 먹을수 있었는데 계절에 따라서 달라진다고하니

은근히 기대가 되기도하네요. 음식 퀄리티가 진짜 좋았음.!!

 

 

 

제로 온센 후가쿠 온센 료칸
Gero Onsen Fugaku Onsen Ryokan

 

일본집들을 보면 왜케 네모난 모습들을 쉽게 볼수있는지 ^^

후카쿠 역시 유명한곳이다. 겉모습은 뭔가 허름하기도 하고

오래된 느낌이 들수있는데 알고보니 상당히 인지도 높은 온천

임을 알게되실거예요.

(1층 카운터 옆에 유카타 고를수 있는곳이 있는데 은근히 예쁜

색상들 종류가 많았던것 같아요)

 

방도 보면 생각보다 많이 넓다고 느껴지실거예요. 뭐니뭐니해도

다다미가 짱인듯 ㅎㅎㅎ 그리고 여기서 인상깊었던게 회하면

사죽을 못쓰는저에게 도미부터 참치회까지 진짜 맛나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호텔 쿠사카베 아르메리아
Hotel Kusakabe Armeria

 

 

나고야 게로온천 일본 료칸여행 빠질수 없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