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선공유기 속도향상 와이파이 수신감도 (wifi 약할때 최적화 시키기)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팁을 하나 드리려구요~^ㅡ^;;;;

저희집이 이상하게 와이파이 수신율 이 낮아서 신호가 1~2칸정도 밖에 안뜨더라구요....

안좋은 와이파이 수신율 상태로 반년을 사용했는데

인터넷 서핑을 하다보니 수신감도를 높이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와이파이 수신이 약하신분들을 위해 제가 간단한팁을 드립니다~~~~

저도 서핑하다가 알게된 자료이니까요~~~~ 잘못된점이나 효과가없어도 전 모름 ㅎㅎㅎㅎㅎㅎ
저는 1~2칸 이였는데 이 팁을 이용했더니 2~3칸 으로 늘어났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멀리에서 잡는다는건 조금 힘들거같아요!!!!! 같은집안에서 멀다싶을때 이용하시기 바래용^ㅡ^;;;;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하나는 동영상을 보고 따라하시면 되는데요....요거슨 종이로 하는것이고
두번째 방법은 맥주캔이나 음료수 캔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동영상을 보시면서 따라해보시기 바래요~~~!!!!
노리구실 이라는 프로(케이블 채널 프로같음) 에서 여러가지 생활의 팁을 알려주는데요~~ 이번편은 와이파이편!!!!



'
위에서 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안테나 도면을 인쇄하신후에 안테나에 쿠킹호일을 덮어주고
조립설명대로 조립만 하면 간이 와이파이 안테나 완성!!!!




이렇게 공유기 안테나에 씌워주기만 하면 끝~!!!!

두번째 방법은 바로 아까말씀드린대로 맥주캔이나 음료수캔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아래는 외국에서 쓰이던방법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이방법으로 수신감도가 좋아졌답니다^ㅡ^;;;;
사실 이게 더 간단!!!!ㅎㅎㅎㅎㅎ

맥주캔이나 음료수캔과 가위,칼만 있으면 안테나 만들기가 참 쉽죠????ㅎㅎ
주의할점은 어린아이들이 닿지않게 해야한다는거!!! 캔이다보니 끝자락에 손을 베일수 있을거같아요 ㅜㅜㅜ
끝에 종이나 쿠킹호일로 감싸주는것도 좋을거 같네요^ㅡ^;;;;;


○ 무선공유기 속도향상 와이파이 수신감도 (wifi 약할때 최적화 시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