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웹툰 통 보기 티스토어 웹툰

category Funy Life º 2013. 11. 25. 02:23

웹툰 통 보기 티스토어 웹툰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제가 웹툰이나 만화를 잘보는편은 아닌데요....
웹툰이나 만화,애니메이션을 보면.....이상하게 학교물이 재미지더라구요^ㅡ^;;;;
학교생활을 재미나게 해서그런지 ㅎㅎㅎㅎㅎ 이상하게 학교물만 보면  땡깁니다~~~~





이번에 우연히 알게되어 웹툰 하나를 추천해봅니다^ㅡ^;;;;;

예전에 네이버웹툰에서 제공했던 폭풍의전학생도 정말 재미지게 보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 역시 학교물이면서 재미집니다~~ㅎㅎㅎㅎ





네이버,다음,네이트 웹툰이 가장 유명한데.....
특이하게 T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웹툰입니다.....
통 이라는 이름의 웹툰으로 부산 사투리로 짱이라는 말입니다....
예전 영화 "친구" 에서 통이라는 단어를 불러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가 되었었는데요~
이만화에서 "통" 이란 주제로 이야기를 그려갑니다^ㅡ^;;;;

 


"통" 웹툰 역시 일반적인 학교물이긴 하지만...
그림체부터 독특하며 배경이 부산인게 너무나도 마음에 듭닏^ㅡ^;;;;;
어찌어찌 알게되어 보고있지만....지금은 일요일이 너무나도 기다려집니다 ㅜㅜㅜㅜ
말씀드렸듯이 이만화는 일요일마다 업뎃이 되거든요~ㅎㅎㅎ



T스토어(티스토어) 웹툰에서는 통 이외에도 재미진 웹툰들이 많습니다.
김치맨, 기기묘묘시리즈,DISS 프로야구, 그녀석이 찾아왔다, 아모로이드,미슐랭스타 등등



다양하게 있으니 웹툰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접속해보세요~!!!!
그리고 Tstore 웹툰은 모바일에 최적화되어있어 모바일로 보시기 좋습니다~!!!!


단, 주의할점은...한번 보면 다보셔야함 ㅎㅎㅎㅎㅎㅎㅎ
티스토어 웹툰 보러가기 
- http://m.tstore.co.kr/mobilepoc/main/tplayMain.omp?strPrePageNm=0c02002V

○ 웹툰 통 보기 티스토어 웹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