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임기 계산기 배란일 측정

category Healthº 2015. 2. 3. 01:11

 

가임기 계산기 배란일 측정

 

안녕하세요..줄리엣의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벌써 2월이 되었네요~ㅎㅎㅎㅎㅎ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가지는지 모르겠네요...한것도 없이 한달이 훌쩍 지나버렸습니다.

그래도 이번달에는 구정연휴가 있어 상당히 기다리집니다. 아마도 저와같이 구정연휴를 기다리고 있는분들이 많으실거같네요^ㅡ^;;;

 

오늘은 가임기를 간단하게 계산할수있는 가임기 계산기, 배란일 계산기를 소개해드립니다.

네이버에서 무료로 제공을 해주고 있는 기능으로 간단하게 입력만 몇가지 해주시면 바로 계산이 됩니다.

그리고 임신주수/분만예정일을 함께 계산할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에게는 참 좋은 편리한 계산기 같네요..!!

배란일 계산기


 

생리가 규칙적인 경우 짧은 월경주기와 긴 월경주기를 동일하게 기입합니다.
임신 가능일은 월경주기를 이용한 크나우스 오기노법(리듬 조절법)에 준하여 계산합니다.

 

계산방법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 간단합니다.

마지막 생리시작일, 그리고 최근 6개월간 가장 짧은 월경주기,긴주기를 입력해주시고 계산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계산이 됩니다.

 

 

위 내용은 참고용이며, 실제 분만일은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의 계산기는 모두 참고용으로 사용하는것이니 정확한 진단을 받으시려면 병원을 방문해보세요..!!

○ 가임기 계산기 배란일 측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