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원도 씨마크 호텔 수영장 멋진뷰와함께 예약하기

 

 

이번 여름휴가를 준비하면서 알게되었던 강원도 씨마크 호텔

강원도에도 이런 고급스런 호텔이 있었다는걸 이번에 알게되

었던 호텔입니다. 일단 이 호텔에 있는 수영장 싱가포르의 마

리나베이샌즈 와 같은 모습을 연상시킬만한 멋진 수영장을 가

지고있는 호텔이더라구요.

 

 

 

 

비록 예약을 하고 싶어도 성수기 여름휴가 기간내에는 예약이

어렵더라구요. 가격도 만만치 않았는데 이렇게 사람들의 인기

를 끄는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어서가 아닐가 싶네요.

 

국내 최초의 럭스티지 호텔이라 그런가 남다른 휴가를 원하는

경우 꼭 한번 이용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여기 있는

가구나 조명들 보면 전부 브랜드.ㅎㅎㅎ 완전 호화스러움을

느낄수 있을것 같았어요.

 

 

 

 

 

강원도 씨마크 호텔 ★★★★★

 

 

 

 

강원도 바다와 바로 맞닿은곳에 위치해서

일단 뷰가 좋은건 당연하겠구요. 최고급 휴

식을 원하는분들은 좋은 선택이 되어질듯

합니다. 제가 혹시나 알아보긴 했는데 ㅜㅜ

8월달에는 예약하기 힘들듯..

 

 

다행이도 9월달에 평일로 보니까 최저가가

35만원에 조식포함해서 예약이 가능하긴하

더라구요. 날씨가 쌀쌀해도 수영장 물은 맞

춰주니까 걱정없이 가족여행 떠나셔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홈페이지 가격보니까 50만원대 ~ 60만원대 ~

막 이러던데 진짜 럭셔리 여행 만들어줄수있

는 강원도 씨마크 호텔 아닐까요??

 

 

강원도 씨마크 호텔 룸 스타일에는 두가지 타입

스위트 타입 / 프리미엄 디럭스 타입 이렇게 나누

어지고있어요. 스위트타입에는 프레지덴셜.씨마크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코리안. 호안제 이렇게 구성

되어져 있구요. 프리미엄 타입에는 갤러리더블. 더

블 . 트윈 온돌 객실도 있더라구요.

 

 

뭐 보고만 있어도 ㅎㅎㅎㅎ 마냥 부럽기만 하네요.

난 왜 이런곳 한번도 이용못해봤을까..ㅋㅋㅋㅋㅋ

로또나 되야 갈수있는걸까.ㅋㅋㅋ 아님 한번 질러

버릴가.. 충분히 질러볼만한 값어치는 있는듯해요.

 

 

높은층들 객실들 대부분이 경포대뷰

볼수있다고 하니까 객실쟁탈전까진

안해도 되어질듯합니다. 대신..ㅋㅋ 가격

이 문제지 아닐까요.ㅎㅎㅎㅎ

 

 

비록 8월 여룸휴가때 가지 못했던 강원도 씨마크

호텔이지만... 가을이 되어도 좋은 분위기속에 가

족여행 즐길수 있을것만 같아요. 저 수영장가서 인

생사진 한방씩은 꼭 건진다고 하는데..

 

 

 

 

강원도 씨마크 호텔 ★★★★★

 

 

 

 

강원도 씨마크 호텔 수영장 멋진뷰와함께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