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경부선열차시간표 - KTX 열차 시간표

category Funy Life º 2014. 10. 20. 20:43

경부선열차시간표 - KTX 열차 시간표

부산 가~알매기이~ 부산 가~아아아알 매애기이~~ ♬
경부선 KTX타고 떠나고 싶은 줄리엣 이에요 ~_~

생생 OO통, VJOO대 등...
티비를 보다보면

어마어마한 맛집이 나오는 부산 +_+
줄리엣도 부산을 참 좋아하는데요 ㅋㅋ
제가 한번 가보겠습니다~!
하고... 당장 가고 싶네요 ㅎㅎ





씨앗호떡, 돼지 국밥, 밀면, 각종 해산물 등
식도락 여행으로 최고로 꼽을 만한 곳이네요!
가을이라... 자꾸만 쳐묵쳐묵 하는 이야기만 하게 되네요...

오늘은 경부선 열차 시간표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
사실 이것도 부산 돼지국밥 맛있던게 떠올라서...
ㅋㅋㅋㅋㅋ흠흠
어쨌든 
 오늘은 경부선 KTX 열차 시간표 알아보도록 할께요!










먼저 경부선 기차가 어디어디를 지나 가는지
지도로 보실까요?

행신역을 출발해서 서울역을 지나,
천안, 대전, 대구 등을 지나
종착역 부산까지~!

3시간이면 서울 - 부산
금방이네요!


자 이제 시간표를 볼까요?
먼저
서울에서 내려갈 때,



출발 서울역
도착 부산역, 대전, 대구 등  




서울역에서 출발하는 열차는
거의 30분 마다 있군요!

오송역이나, 김천(구미)역은 
중간 중간에 정차하지 않는 시간대가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자 다음은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갈 때,



출발 부산역
도착 서울역




도움이 되셨나요? ^^
제가 요즘 기차타고 여행하고 싶어서
기차 시간표를 많이 포스팅하게 되네요 ㅎㅎ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직접 보실분들은
http://www.letskorail.com/ebizcom/cs/guide/guide/guide11.do  
여기서 보시면 되용~!

비 그치고 나면 가을도 다 간다고 하니
완전 겨울이 오기전에 ㅜ_ㅡ
더 추워지기 전에 주말엔 나들이를 떠나 보아요!


○ 경부선열차시간표 - KTX 열차 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