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닐라 지도 여행지도 관광지도 안내

category Travelº 2014. 7. 25. 04:32

 

마닐라 지도 여행지도 관광지도 안내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당!!!!!

벌써 7월도 다가고 있네요....저는 여름이 여름같지않게 지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여행도가고 놀러도 다니고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상하게 일이 생겨서 계속 어디가지도못하고

결국 집에만 있게되네요 ㅜㅜㅜㅜㅜ

오늘은 그래서 눈요기라도 할까하고 여기저기 휴양지 보다가 마닐라를 보고 여행하실때 도움되시라고 지도 몇개 투척하고 갑니당^ㅡ^;;;;






마닐라는 필리핀에 있는 섬으로 루손섬 남서부에 위치한곳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좋은 항만으로 꼽히는데요~ 마닐라만 에 임한 항구도시입니다.
필리핀은 정말 크고작은섬들로 이루어진 국가중 하나입니다. 섬이 워낙 많아서 ㅎㅎㅎㅎ


필리핀은 휴양지 국가라고 해도 무방할정도로 휴양지로 아주 유명한곳이 많습니다.
특히나 스킨스쿠버같은 해양스포츠가 잘발달되어 세계각지에서 모여든다고 하네요^ㅡ^;;;;;


<한글 마닐라 시티 지도>





대충 알아볼수있을런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저도 퍼온거라~~~!!!!

 

 

○ 마닐라 지도 여행지도 관광지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