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머리가 빠지는 이유 는 바로!!

category Healthº 2014. 8. 18. 01:20

머리가 빠지는 이유 는 바로!!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당~~!!!!!
남성들 뿐 아니라 여성분들에게도 고민거리중 하나가 바로 탈모!!!!! 나이가 젊은데도 머리가 빠지는 분들이 있습니다.
젊은나이부터 머리가 빠지면 스트레스를 받기마련!!! 결국 그 스트레스때문에 머리는 또 빠지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머리가 왜!!! 도대체왜!!!  빠지는것인지 간단하게 알아보았어요^ㅡ^;;;;;





머리가 빠지는것 자체는 자연스러운 증상이랍니다.
대부분의 아니 정상적인 사람들도 하루에 50가닥 에서 70가닥 많게는 100가닥까지 빠지고 있어요!!!!
생각보다 많이 빠져서 놀라셨죠??ㅎㅎㅎㅎ 저도 생각보다 정상빠지는 머리카락가닥수가 많아 당황했어요~~ㅎㅎㅎㅎ
아무튼!!! 이렇게 정상적인 사람들도 하루에도 몇십개의 머리카락이 빠집니다....

 


머리가 빠지는 이유
가장 머리가 빠지는 근본적인 이유는 바로 영양과 스트레스 및  신체에대한 자극 입니다....조금 광범위하죠???
일단은 스트레스가 가장 큰 원인중 하나라고하는데요~~~
예전에 제가 동영상 하나 올려드렸을꺼에요~~!!!!!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를 얻어가실수있을겁니다....
탈모예방 유전적,선천적




머리는 스트레스와 영양섭취에 가장 민감한데요~~!!!!!
스트레스는 직장이나 일상뿐 아니라 모든곳에서 스트레스를 받을수있지만 최소한 영양섭취는 골고루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영양이 골고루섭취가 되지않을경우에는 머리에 전달되는 영양분역시 줄어들기때문에 머리가 빠지는것이 당연하다고 합니다....
그러니최소한 영양만큼은 골고루 섭취해주시구요~~~ 스트레스역시 최대한 풀거나 받지않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머리가 빠지는 이유 중하나가 불규칙적인생활 그리고 술,담배 입니다. 이정도는 다들 기본으로 아실거라 생각되네요^ㅡ^;;;;



또한, 여성분들일경우 출산후에 원형탈모증까지 증상을 보이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것의 이유는 당연히 출산스트레스와 영양부족으로 나타나는 일시적인 증상입니다. 출산 이후에 건강한 생활을 하시면
정상적으로 돌아오니 크게 염려하지 마시길!!!!



○ 머리가 빠지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