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머리에 껌붙었을때 껌떼는방법

category Funy Life º 2014. 8. 7. 03:29

머리에 껌붙었을때 껌떼는방법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당~~~!!!!!

어렸을때 한번씩은 껌을 씹다가 머리에 붙은적 있지않나요????ㅎㅎㅎㅎ

저는 두세번 있었던거같습니다....어렸을때라 그런지 머리에 껌이 붙었을때...그냥 가위로 붙은부위를 싹둑 짤라냈던거같아요 ㅜㅜㅜㅜㅜ

다들 한번씩 경험이있으실텐데요!!!! 어떻게 대처를 하셨나요???

오늘은 머리에 껌이붙었을때 쉽게 떼내는 방법에대해 알려드려용^ㅡ^;;;;;






간단한 상식이지만 모르는분들이 은근히 계십니다....
나중에 이런일이 발생하거나 아이들에게 껌이 머리에 붙었을때 현명하게 대처해보세요!!!!
예전에 제가 옷에 껌이 붙었을때 떼내는방법을 설명드렸는데요~~~ 그때와 약간 비슷합니다!!!!

 

 


머리에 껌붙었을때 떼내는 방법

1. 무스 이용하기
헤어무스에있는 성분에 의해 신기하게도 껌이붙은곳에 바르고 빗질을 해주면 자연스럽게 껌이 떼내어진답니다.



2. 마요네즈 이용하기
마요네즈라고해서 사람들이 놀라는데요!!!! 집에 무스가 없을수도 있고 다른곳에 있을때 쉽게 구할수있는것이 바로 마요네즈입니다.
마요네즈를 껌이 붙은곳에 바르고 조금후에 빗질 해주면 싹!!!



3. 식용유,아세톤,물파스,버터 이용하기
위에 무스와 마요네즈외에도 위와같이 식용유,아세톤,물파스,버터 등을 이용하여
껌을 떼낼수있지만...솔직히 비추천하는것들!!!! 이유는 일단..냄새부터...ㅎㅎㅎ 그리고
아세톤이나 물파스같은경우 머리결이 상할수도있기에 비추천합니다.
하지만 주위에 마요네즈나 무스가 없다면 위에있는 물품으로 껌을 쉽게 떼낼수있답니다^ㅡ^;;;;;




○ 머리에 껌붙었을때 껌떼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