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수요일 문화의날 매달마지막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날!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날" 이라고 합니당~~~!!!!
영화관 및 공연장,미술관,박물관 등 전국에 있는 문화시설을 저렴하고 무료로 이용할수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1월부터 실행한제도 라고 하네요!!!!
사실 저도 몰랐어요~~!!!! 자주가는 커뮤니티를 갔다가 알게되었는데요~~~!!!!!
여러가지 혜택들이 많더라구요^ㅡ^;;;;;;그래서 저만알고 있기 아쉬워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당~!!!!!





문화가있는날 주요 혜택
- 영화 관람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직영관 등 전국주요 영화관 할인: 저녁 6-8시 5,000원
(지역별로 일부 상영관은 제외될수있씁니다.)

- 스포츠 관람
초등학생이나 더 어린자녀와 부모가 함께 입장하는 경우 프로농구, 프로배구, 프로축구, 프로야구 관람료 50%할인





- 공연 관람
국립극장, 예술의 전당, 세종문화회관 등 주요공연장 공연할인

- 전시장 ,미술관 관람
국립현대미술관 등 박물관, 미술관 할인 및 무료

- 문화재 관람
경복궁, 창덕궁, 등 4대궁과 종묘, 조선왕릉 무료

 


문화가 있는날 혜택이 차~~암 많지 않아요???ㅎㅎㅎㅎ
이렇게 무료로 관람할수도 있는곳이 있고 영화같은것도 거의 반값!!!!문화가 있는날!!!!참 잘만들어놓은거 같네요~~!!!!
이왕만들거면 주말에 해주징 ㅎㅎㅎㅎ
아무튼~~~ 다들 매달마지막주 수용일은 문화가 있는날로 지정되었으니 오늘은 문화를 즐겨보아요~~~!!!!!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하게 있다며?? 문화포털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용~!!!!
문화포털
-
http://www.culture.go.kr/


○ 수요일 문화의날 매달마지막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