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술안취하는법 안취하는방법 TIP

category Healthº 2014. 9. 24. 15:18

술안취하는법 안취하는방법 TIP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음주 많이들 하시죠???? ㅎㅎㅎ 저도 일주일에 한번쯤은 꼭 술을 마시는거 같아요 ㅜㅜㅜㅜ

마시고 싶을때도 있지만 마시고싶지않을때도 종종 있습니다....다들 이런 경우 있지않나요???





회사의 회식자리나 어르신분들과 먹는자리 등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텐데요....술은 억지로 먹으면 안되는건 아시죠????

자신의 주량껏 드시는게 가장 좋습니다.....하지만 자신보다 윗사람이 권하는경우 어쩔수없이 마셔야하는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한국사회에서 술자리는 꼭 빠지지가 않아요~~~!!!!!





오늘은 이렇게 술을 취하면 안되는자리에서 덜취하는법을 알려드립니다.

절대 안취하는 방법이 아닙니다.....술을 많이먹는다면 어떤사라이던 취할거에요!!!!

실수를 하면 안되는 자리이거나 취하면 안되는자리라면 최대한 술을 자제를 하는편이 속편합니다!!!!

 

 




술안취하는법 안취하는방법 TIP

1. 숙취음료
우리나라에는 숙취음료가 생각보다 상당히 많습니다.....편의점에만가셔도 3~4가지 이상의 종류의 숙취음료가 진열되어있습니다....
어떤게 좋은지 잘모르신다면 편의점 판매원분에게 추천해달라고하세요^ㅡ^;;;;;;
술을 드시기전에 숙취음료를 마시고 술을 먹는다면 효과를 볼수있다고 하네요....사실 저도 아직 이방법은 안해봤어요;;;;;;

2. 뭐니뭐니해도 안주빨!!!!
술안취하는방법에는 뭐니뭐니해도 안주빨이 최고인거같아요^ㅡ^;;;;;
제가 자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술과함께 안주가 많이들어가면 배안에서 술과 뒤섞여서그런지 덜취하더라구요~~!!!!!




3.섞어먹는 술은 자제하기~!!!!
술 종류를 최대한 한가지로 정하여 드시는게 좋습니다...특히 폭탄주같은건 최대한 피하시는게.....

4. 화장실 자주가기!!!!!
이방법은 꼼수중 하나라고 할수있겠네요^ㅡ^;;;;
화장실은 자주가는게 좋아요~~ 아무래도 화장실간사이에 나머지사람들이 건배를 하는경우가 있으니....화장실을 자주 이용하려면
물을 많이 마시는게 좋겠죠???ㅎㅎㅎ 물을 많이마시면 당연히 술과 희석되어 술도 덜취하고 다른 사람들보다
술도 적게 마시구요~~!!!!




간단한 술안취하는법, 덜취하는법에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술이 안취하는 방법은 없습니다.....술을 많이 마시게되면 누구나 취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적당량의 알코올들을 제가 말씀드린 방법으로 덜취할수는 있을거 같네요!!!!!!


○ 술안취하는법 안취하는방법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