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나는 팝송 모음 - 지겨운 음악은 가라 ~_~

들썩들썩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 음악!
뭔가 새로운 음악이 듣고 싶은 주말입니다 +_+
줄리엣은 간만에 음원사이트 털기 중입니다 ㅎㅎ

이거저거 닥치는 대로 다 들어보고
다운 받는 중이에요~!
핸드폰에 있는 음악이 이제 다
지겨워져서....ㅜ_ㅡ
바꿔줄 때가 왔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좀 잔잔한 팝송을 들어볼까?
하다가도...
에잇!
난 아직 젊어!
씬나는 음악을 듣겠숴~~~~~~
라며...

들썩들썩하는 음악을 찾아보고 있다는...ㅋㅋ
구닥다리 질리는 노래 말고
새로운 노래를 찾다가

신나는 팝송 몇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너무 전자싸운드가 난무하는
일렉트로닉 음악 말고도
멜로디 자체가 쿵짝쿵짝 하는
신나는 노래들도 함께~!

1.
Cheryl Cole - Crazy Stupid Love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선수 애슐리 콜의 엑스 와이프죠..ㅎㅎ
지금은 이혼해서 각자 갈 길 가고 있는~
영국 오디션 프로그램 X-factor 에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했습니다!
너무너무 섹시한 그녀
이 노래를 들으면 완전 어깨춤이 절로나요~


2.
Pentatonix - Daft Punk



아카펠라 그룹입니다~!
daft punk의 노래 멜로디를 모아서
한곡으로 만들었어요!
아카펠라가 주는 특유의 청량한 느낌?
ㅎㅎㅎ
사람의 목소리만으로도 이렇게 신날 수도 있네요!
후반부로 갈 수록 업업!

3.
Karmin - I want it all



따땃따~ 따따따
땃땃따 따땃따

에이미 하이드만(Amy Heidemann), 닉 누난(Nick Noonan) 으로 이루어진
혼성 그룹입니다~!
은근 아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최근에 왕성하게 활동하는 그룹이에요!

4.
Shift K3Y - I Know



뮤직비디오는 저두 처음봤는데
재밌네요~ ㅎㅎ
이건 무슨 스토커같은 @_@
그나저나 뒷모습 완전
여신이네용 +_+


노래 부른 장본인 입니다 ㅎㅎ
엄청 순둥순둥하게 생겼죠?


5.
Klangkarussell - Netzwerk



뮤직비디오 끝까지 보시면
스트레스 지수가 팍팍
올라갈지도....ㅋ
아 정말 ㅜ_ㅜ
개인적으로 이런 위험천만한 짓?거리
정말 싫어요....ㅋㅋㅋ
뒤통수 촤~악 하고 때려주고 싶네요 ㅎㅎ



6.
Dirty Loops - Hit Me



요즘 줄리엣이 미친듯이
말그대로 미췬듯이 좋아하는 밴드입니다 +_+
드럼, 기타, 보컬 전부 다 
천재인 것 같아요....
신디사이저가 이렇게 새롭고 
신선하게 들리다니 -  _-
 그냥... 짱입니닷 ㅎㅎ


dirty loops 텀블러에 올라온 사진이에요 ㅋㅋㅋ
유쾌한 녀석들임에 틀림없네요


7.
Kiesza - Hideaway




뮤직비디오가 굉장히 스럽네요ㅎㅎㅎ
일부러 이렇게 찍은 것 같아요~
뭔가 전문 댄서 느낌도 없고
길거리에서 그냥 찍은 것 같고..
재밌네요!! ㅋㅋ



앞으로 더 추가해서
포스팅 할께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신나는 하루 보내세요 ^^

○ 신나는 팝송 모음 - 지겨운 음악은 가라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