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한은행 점검시간 ATM 이용시간,영업시간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카드사마다 은행사마다 점검시간이 있다는거 아셨나요????

얼마전에 친구와 편의점에서 뭘사고 집에 가려고했는데....편의점에서 카드 점검시간이라고 ㅜㅜㅜㅜ

결국 제가산건데 친구가 결제
를 해줬어요

하필이면...점검시간에 딱 걸려서는....ㅎㅎㅎㅎ








대부분의 은행사들의 카드 점검시간은 새벽시간대입니다.
조금씩 다른데요~ 신한체크카드의 점검시간은 12시 (저녁) 부터 12시 10분까지입니다.
10분간 점검을 하지만.... 편의점에서 10분동안 기다리기가 뭐해서 결국 친구가 결제를 해주고
다음에 제가 밥을 쏘기로?? 했답니다^ㅡ^;;;;



신한은행 자동화기기(ATM) 이용시간 및 이용수수료


표를 보시면 이용시간이 나와있습니다.
평일 에는 오전 8시30분 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토요일에는 오전 8시 30분 부터 오후 2시까지 이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은행마다 ATM수수료를 안내는 무료 카드를 발급받을수있습니다.
대학생분들을위한 카드도있고~ 직장인들을위한카드도 있구요 다양하게 있으니 카드를 만드실땐 수수료 면제가 최고인거 같아요^ㅡ^;;;;

- 다른 은행 이체 와 다른 은행기기를 이용한 거래는 평일 오후 5시부터 마감후로 적용합니다. (토요일 오후2시부터 마감후로 적용)
- 공휴일 및 휴일에는 마감후 수수료 부과기준에 따릅니다.
- 다른은행 카드는 해당하는 은행 이용수수료 부과기준에 따릅니다.


○ 신한은행 점검시간 ATM 이용시간,영업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