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한은행 환전우대쿠폰

category Funy Life º 2014. 11. 19. 01:28

신한은행 환전우대쿠폰

우후후훗
줄리엣입니다~!

줄리엣은 드뎌 떠납니당 +_+
짧지만 따뜻한 곳으로 놀러 간답니다 슝슝 ㅎㅎ

오늘은 환전우대쿠폰을 공유하려고 합니당 후훗

저도 여행가기 전에 환전 하면서
우대쿠폰을 찾아 헤맸어요 @,.@





그냥 은행을 가서
바로 환전할 경우와
우대쿠폰 사용할 때랑
차이가 엄청 난다는 사실!

특히나 바꾸려는 돈이 많으면 많을 수록
20%에서 많게는 90%까지 우대 받으면
차이는 더 커지겠죠?

저는 신한은행주거래 은행이라서
신한은행에서 환전을 했어요~!

은행마다 우대쿠폰도 다르고
우대폭도 다르다더군욥 -  _-





그리고 같은 은행이라도
어떤 사람은 실적에 따라서 더 많이 우대받기도 하고
하여튼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용

저는 혹시 몰라서
신한은행 60%  우대쿠폰을 프린트해서 갔습니다 후후

http://www.ybtour.co.kr/customer/coupon/npop_coupon6.htm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여행정보 얻으려고 돌아다니다가
찾은 쿠폰 이에용!

그런데
유의할점!
오른쪽 아래에 작게 쓰여있습니다
달러, 일본엔화, 유로에 한해서만
60%우대이구요
나머지 통화는 30% 우대해준다고 써 있네요 +_+

유효기간이나 그런 것은 따로 없으니
당장 여행갈 일이 없으신 분들도
묵혀 놨다가 유용하게 쓰세요~! ㅎㅎㅎ



다른 은행 우대쿠폰도 찾게 되면
포스팅하겠습니다~! ^^

그럼 설레는 마음으로 줄리엣은 떠납니다...
후후...
따뜻한 남쪽 나라로 +_+




○ 신한은행 환전우대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