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싱가포르 호텔 추천 후기내용 좋은 평점좋은곳

 

 

안녕하세요. 줄리엣입니다. 우와 오늘 낮온도가 30도가 넘는

어마무시한 여름날씨였네요. 에어컨을 안킬수가 없는 하루 이런날이라면 시원한 바닷가가

너무 그리워 지네요. 하지만 휴양지말고도 시원하게 여행을 즐길수있는곳 ^^

가까운 나라인 싱가포르입니다. 일단 싱가포르 하면 가장 가보고 싶은곳이 있다면

 

마리나베이샌즈 꼭대기 수영장이 아닐까 싶어요.

물론 가격이 좀 부담되는건 사실이지만 하루정도는 그 높은곳에있는 수영장 한번 다녀와보고 싶구요.

또하나 해보고 싶은건 "스카이 다이빙 실내체험" 이예요.

직접 하늘에서 하고는 싶지만 겁이 많은 저에겐..ㅋㅋㅋ 무리일듯 대신에 실내에서도

스카이다이빙 체험을 할수가 있다니까 꼭 가보고 싶네요.

 

이렇게 바다만이 아니라도 시원하게 즐길수있는 여행

싱가포르여행일수 있는데 오늘은 싱가포르 여행전 괜찮은 호텔 몇곳을 알아보았어요.

무엇보다 사람들이 이용하고 나서 남긴 후기내용 중요하잖아요.

이를 토대로 몇 호텔을 추천해 드리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 참고사항 *

 

이용하시기전 싱가포르 전 지역 최저가 호텔을 알아보시기에 도움이 되는

호텔스컴바인을 통해서 알아보세요.

또한 호텔스닷컴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정보도 올려드리겠습니다.

 

 

싱가포르 최저가 가격비교 호텔스컴바인 바로가기

 

 

호텔스닷컴 할인쿠폰 예약하기

 

3만원 할인코드 : 30000OFFKR

1만원 할인코드 : 10000OFFKR

 

 

 

싱가포르 호텔 추천 후기내용 좋은 평점좋은곳


 

 

 

* 마리나 베이 샌즈 / Marina Bay Sands

 

 

 

 

 

흐흐흐.. 이색적인 호텔로도 유명하지만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호텔이기도해요. 일종의 상징이 되어버린 랜드마크이기도 할

정도로 알아주는곳인데요.

외관도물론 ^^ 무엇보다 꼭대기에 있는 수영장....

너무너무 가보고 싶은곳이네요.

 

 

 

* 랑데뷰 호텔 싱가포르 / Rendezvous Hotel Singapore

 

 

 

 

 

 

* 스위소텔 더 스탬포드 / Swissotel The Stamford

 

 

 

 

 

싱가포르 호텔 추천 후기내용 좋은 평점좋은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