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언맨의 운동법 공개!!

category Funy Life º 2014. 4. 9. 05:20

아이언맨의 운동법 공개!! (배트맨,스파이더맨)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오늘 이슈가된 아이언맨의 운동법 다들 보셨어요???ㅎㅎㅎㅎㅎ

처음에 아이언맨의 운동법이 이슈가되더니 연달아서 슈퍼히어로들의 운동법이 공개되었어요!!







아이언맨에 이어 스파이더맨 조금후에는 배트맨....

아마도 이후에는 헐크,토르,스칼렛요한슨,캡틴아메리카,호크아이,블랙위도우

등등 모든 슈퍼히어로의 운동법이 공개되지않을까 싶네요~~~~!!!!

빠바바바밤밤밤!!!


슈퍼히어로들의 운동법을 공개!!! 합니다....^ㅡ^;;;;;

<아이언맨 운동법>

<스파이더맨 운동법>

<배트맨 운동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순서만 바뀐 운동법이네요!!!!!!!
사기꾼들 같으니!!ㅎㅎㅎㅎㅎ
진짜 기대되는게 하나!! 헐크 운동법 입니다!!!!!
어떻게하면 헐크처럼 되나요???



실제 인간 헐크인가요???ㅎㅎㅎ
팔뚝이 일반사람들 허리일듯 하네요....
심지어손목이 여성분들의 허리정도 되지않을까요ㅜㅜㅜㅜㅜ
저럼사람이 실제일까요 거짓일까요???ㅎㅎㅎ
아무튼 헐크운동법이 넘흐넘흐 기대가됩니다!!!!
올라오는즉시 저도 올려볼게요~!!!!느낌아니까~~~~


○ 아이언맨의 운동법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