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알래스카 오로라 신혼여행 남들과 다른 여행이라면

 

 

 

방갑습니다. ^^

제가 이전 시간에 신혼여행지 알래스카 이야기를 잠깐 언급했었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그 추운곳

알래스카로 여행을 가는지 설명해 드리려고해요. 일단 다들 잘 알고 계시겠지만 확실히 춥습니다.

하지만 전체가다 추운건 아니니까 걱정하지 마시구요. 이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유인즉. 바로 TV속에서나

볼수 있었던 사진으로만 볼수 있었던 오로라를 볼수있는곳이기에 이곳으로 떠나는거예요.

 

 

하늘을 가리기 위한 커튼처럼 휘날리는 오로라!!!

이런걸 내눈으로 직접 볼수 있고 느낄수 있다면 얼마나 이색적이겠어요. 그것도 신혼여행으로 가게 된다면

정말 하나밖에 없는 허니문 여행이 되실것 같은데요. 어려운거 아니니까 도전한번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알래스카 오로라 신혼여행 남들과 다른 여행이라면


 

 

 

물론 알래스카에서만 오로라가 나오는건 아닙니다.

(그나마 가장 선명하게 볼수 있는곳이기에 유명한거랍니다.)

노르웨이.캐나다 옐로우나이트 에서도 오로라를 볼수 있다고 하네요. 이젠 더이상 오지가 아니예요.

요즘에는 여행사에서도 이러한 패키지들이 나오고 있는데 앞으로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쯤 생각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알래스카 계절은 봄 4.5월까지 여름이 6.9월까지 가을 10.11월까지 겨울 12.3월까지입니다.

내가 아는 알래스카는 분명 얼음덩어리들이 사방에 널려있는걸로만 알고있었는데

봄.여름.가을.겨울이 있는곳이였네요.

 

 

 

 

 

 

알래스카를 떠나시고 오로라를 보기 위해서는 중심지인 페어뱅크스를 이용하시는게 가장

보편적인 여행일정이라고 합니다. 현지 가시게 되면 숙박하는곳에서 오로라 관측요령이나 방법TIP들

알려주고 있으니까 참고해서 다녀오시구요. 완전 재수가 없는거 아니면 3박.4박 사이에는

오로라 관측이 가능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