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체통 위치 - 우체통 찾기

category Funy Life º 2014. 11. 14. 02:29

우체통 위치 - 우체통 찾기

사랑을 쓸려거든 연필로 쓰세요~♬
전 왜 이노래를 만화 둘리에서 들은 것 같을까요...
옛날엔
손편지를 정말 많이 썼는데

이제 손글씨는 제 일기장 말고는
찾아볼 수가 없네요..

메모를 해도 메모장이 아닌
핸드폰 메모장을 툭툭 두둘기고 있는
시대가 되었죠.

가끔 손글씨를 쓰면
어색할 정도에요.
내가 이렇게 글씨를 못 썼던가...하면서 ㅎㅎ

크리스마스 카드를 써서
집앞 빨간 우체통 안에 넣으면서
설레이던 그 마음...
언제인지 기억도 가물가물 하네요 ㅜ_ㅜ






보통우편에 넣어야 하는데
모르고 빠른우편에 잘못넣어서
어쩌지 어쩌지
꺄아아아아아앙 >_<
내 손이지만 내 손 같지가 않고
무슨 정신인지 보통우편 보통우편 하면서 빠른우편에 넣는
이런 개똥같은 ㅋㅋ
이런 실수도
요즘엔 참 드문일이 되었죠 ㅎㅎ

그리고 실제로 우체통도 동네에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
마치
공중전화
점점
사라진 것처럼..

오늘은 사라진 우체통을 찾아 +_+
우체통 찾아~
인생을 찾아~♬

우체국이 아닌 근처 빨간 우체통을
찾고 싶을 때!
도대체 어디에 우체통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_+





요기 우정국사업본부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사진과 같은 우체통 검색 페이지가 보입니다~!

http://www.koreapost.go.kr/kpmcfokp/gps/gpsUserView.action




저는 서울시청이 있는 '중구' 지역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지도는 확대,축소 해서 보실 수 있구요
사진에 보이는
빨간 우체통들이
위치를 알려줍니다. ^^

그래도
생각보다 아직 우체통이
많네요 ㅎㅎ




왼쪽에 검색창에서 지도검색이 아니라
일반검색을 선택하면
조금더 상세하게 찾을 수 있어요~!

빨간 우체통 뿐만 아니라
우체국이나,
365일 코너 씨디기가 있는 장소까지~

사진 속에
빨간 제비 표시는 우편물을 직접 취급하는
우체국이 있다는 것이구요

365라고 써 있는 것은
우체국365코너 씨디기가 있는 곳이라는 표시입니다.



간만에 손편지 하나 써서
친구들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나
보내볼까요?

그 어떤 선물보다고
감동적이겠죠..?

^^



○ 우체통 위치 - 우체통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