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운동별 칼로리 소모량 계산기

category Healthº 2014. 9. 3. 11:37
운동별 칼로리 소모량 계산기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당~~!!!!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에게는 칼로리 계산이 필요한데요~ 음식별로 칼로리 계산을 할뿐 아니라

운동별로 칼로리 소모량을 쉽게 확인할수있는 방법에대해 오늘을 알려드리려 합니당^ㅡ^;;;;;

365homecare 라는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계산기로 몸무게, 운동종류, 운동시간을 입력하시면 소모되는 칼로리가 나옵니다.





간단한 칼로리 계산기이오니 필요하신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따라가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운동별 칼로리 계산기
- http://www.365homecare.com/calculator/CALEX0101.html
운동뿐아니라 집안청소나 걷기, 세차 등의 다양한 칼로리 소비량을 알수가 있어요^ㅡ^;;;;;






제가 알려드린 링크로 가시면 아래와 같이 운동 칼로리 계산기 가 나옵니다.
운동으로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소비했는지 계산해보세요.
체충,운동종목,운동시간을 입력후에 계산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체중 : 51kg, 운동종목 : 걷기(느리게),운동시간 : 30분 을 테스트로 입력해 보았습니다.


총 소모한 칼로리는 80.33Kcal 가 나오네요^ㅡ^;;;;
이거 밥한끼 소모량도 안되는군요 ㅎㅎ


다음은 수영을 1시간동안 했을때 소모량을 계산해보았더니
와우~~~ 438.8Kcal 나 소모를 한게 되는군요^ㅡ^;;;;
운동별 칼로리 소모량 계산기 여러모로 쓸모있겠죠??ㅎㅎㅎㅎㅎ


○ 운동별 칼로리 소모량 계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