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울버린 VS 프레데터 WOLVERINE vs PREDATOR

category Funy Life º 2014. 8. 8. 05:04

울버린 VS 프레데터 WOLVERINE vs PREDATOR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유투브를 돌아다니다가 재미있는 동영상을 하나 발견해서 하나 올리고 갑니당^ㅡ^;;;;;
마블사의 영웅인 바로 울버린!!! 울버린 다들 잘 아시죠???? 저는 마블사의 만화,영화를 좋아해서 ㅎㅎㅎㅎ
재미있는 영상은 바로 울버린 VS 프레데터 영상입니다.....

영화사에서 제작한게 아니라 슈퍼파워비트다운 이라는곳에서 제작을 한건데 나름 퀄리티가 고퀄이라 ㅎㅎㅎ
진짜 영환줄 알았네요^ㅡ^;;;;; 여기에서는 배트맨 VS 데드폴 , 슈퍼맨 VS 토르 , 화이트레인져 VS 스콜피온 등 다양한 영웅들의
대결을 만들어서 재미있게 꾸며놨어요^ㅡ^;;;;;





보기 아까워서 올려드리고 갑니당~~!!!! 즐감하세용!!!!!

앞에는 소개영상이구요~~~ 4분부터 보시면 됩니다!!!!!




울버린은 영화 엑스맨에 출연하여 잘 아실거라생각되구요!!!!!
프레데터 영화는 아주오래전 영화이긴 합니다...1997년도에 개봉한 영화로많은 흥행을 했던 액션SF 영화중 하나!!!

 

둘다 흥행한 영화죠^ㅡ^;;;;;;
저도 두편다봤는데 어쩌다가 둘을 엮게 한건지 ㅎㅎㅎㅎㅎ
아무튼 고퀄리티의 영화이니 즐감들 하세용!!!!

○ 괌지도 / 괌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