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터넷 키보드 입력 반응속도가 느릴경우 해결법

 

안녕하세요. 줄리엣의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는것 같네요^ㅡ^;;;;
요즘 이상하게도 바쁘다보니 블로그에 글을 많이 못올리게 됩니다....ㅜㅜㅜㅜ
오늘은 오랜만에 컴퓨터 앞에 앉았는데...인터넷상에서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면 이상하게 키보드의 입력속도가
느리더라구요 예를들어 줄리엣이라고 입력하려고 하면 주리엣 이런식으로 뭔가 하나씩 빼먹고 입력이되더군요..!!

 

그래서 왜그런가 여기저기 물어보기도하고 인터넷서치도하고 해보니 보안프로그램때문이라고 하는분들이많더라구요.
그리고 그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을 삭제하고 해결했다는 분들도 많이 계시구요.
실제로 제가 직접 제어판에 들어가봤더니.....뭔놈의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 많은지.....
하나씩 프로그램을 보면서 삭제를 하고 재부팅을 했더니...키보드 반응속도가 원래데로 돌아오더라구요....ㅎㅎㅎ
무슨 참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때문에 입력속도에 영향을 받다니...아이러니한 현상이네요.

 

아무튼 저같은 분들이 계신다면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으로 들어가신후
프로그램들중에 보안프로그램이 있다면 지워주시면 해결이 됩니다.
물론 모두 해결이 안될수도 있겠지만...그래도 답답하신분들은 키보드보안프로그램을 지워보시기 바랍니다.

보안프로그램으로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겠으나 몇가지 키보드보안프로그램 목록을 올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황에 따라 그리고 사용자 환경에 따라 다른 종류의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 있을수 있습니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Ahnlab Smart Update
K-Defence
LiveCall Suite VT
NISafeWeb
nProtect Netizen
nProtect KeyCrypt
signGATE
XecureWeb Control

 

 

 

제어판으로 가신후에 프로그램 및 기능으로 가셔서 하나씩 선택하여 삭제를 해주세요.

 

 


 

○ 인터넷 키보드 입력 반응속도가 느릴경우 해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