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일요일 약국 찾기 - 24시간 약국 찾기

category Funy Life º 2014. 10. 16. 10:56

일요일 약국 찾기 - 24시간 약국 찾기

앙영항쉐용 줄리엣이에요~!!
며칠째 잇몸이 부우우우우우어서 안녕하세요가 저렇게 되고 있답니다... ㅡ_-
이가 아프거나 잇몸이 아프거나 하여튼
입안에 뭔가 문제가 생기면
정말 짜아아아증이... 무기력증에 빠지게 되요 ㅠ_ㅠ

어제밤..
빨리 입안에 옭아매디를 발라줘야 하는데
밤중이라 집앞 약국은 모두 닫았습니다.
급하게 편의점 갔는데
웬걸... 편의점에서도 의약품 이제 판매하는거 아니었어요?
에힝............... 소화제, 두통약, 감기약 파스.. 밖에 없네요 ㅜ_ㅜ





그래서
24시간 문여는 약국, 일요일에도 문여는 약국을 검색해 보았어요
혹시나 누가 정리해놨을까 했더니
역시나!
>_<
대한민국은 인터넷 강국! ㅋㅋㅋㅋ

http://www.pharm114.or.kr/  클릭하면 슝!

'휴일지킴이약국' 전국의 약국을 위치부터, 전화번호 영업시간까지 전부 검색가능하다는!





약국계의 네입버 수준이에요 +_+
일요일에도 문을 여는지,
24시간 영업을 하는지,
우리 동네에 있는지
한 방에 검색 가능합니다.



휴일지킴이약국 이름도 귀요미귀요미 하군요...ㅎㅎ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지역별, 동네별로 검색할 수도 있구요
빨간날-공휴일에도 문 여는 약국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8월 15일 광복절에 약국을 갈 예정(?)이라면ㅎㅎ
검색창에 날짜를 입력해 주면
그날 문 여는 약국이 촤르르를르르르 나와요!

세상참...
좋아졌네요

차타고 이 동네 저 동네 문 열었을까 하고 마음 졸이며
돌아다니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인터넷 클릭 한방으로
금세 찾을 수 있다니!


사이트에서 검색해보고 혹시 몰라서
미리 전화해서 지금 영업하시는거 맞냐고
확인을 한 뒤,
옭아매디로 잇몸을 옭아매기 위해
차를 타고 새벽에 약국에 갔다는
줄리엣의 주저리주저리 포스팅이었어요!



○ 일요일 약국 찾기 - 24시간 약국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