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일진녀 길들이기 웹툰보기 티스토어 웹툰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오랜만에 재미있는 웹툰 만화를 발견해서 소개를 해립니다.....

학교물의 만화를 어렸을때부터 좋아해서 ㅎㅎㅎ 학교물의 만화가 왜이렇게 재미있는지....ㅜㅜㅜ
졸업한지도 꾀나 지났지만 학교물의 만화를 보면 돌아가고 싶어요~~^ㅡ^;;;;;





오늘 소개해드리는 만화는 티스토어(Tstore) 에서 제공하는 웹툰으로
일진녀 길들이기 라는 이름의 학교물 입니다....요즘 학교물 만화중에 재미난게 은근히 많아요.....

다음에 일진의 크기 , 네이버의 프리드로우, 그리고 티스토어 웹툰의 일진녀길들이기 입니다....




다들...네이버나 다음 그리고 네이트에서 웹툰을 많이 보실텐데요....

티스토어 웹툰에서 도 재미난 만화들이 참 많은거 같아요 ㅎㅎㅎㅎ

일진녀길들이 웹툰 한번 보세요~~ 첫회부터 재미납니다.....ㅎㅎㅎㅎ



참....티스토어 웹툰은 일반 윈도우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보시면 화면이 깨지거나 짤려서 나오는경우가 있더라구요ㅜㅜ
이럴땐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등 다른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보세요~~~ 저는 크롬을 이용하여 봤는데 무리가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Tstore 웹툰에서는 모바일로 서비스를 해서 그런듯 싶습니다....

티스토어 웹툰 일진녀 길들이기
http://m.tstore.co.kr/mobilepoc/webtoon/webtoonList.omp?prodId=H001626767&strPrePageNm=0c06012O&strPid=H001626767&menuId=DP26001

 


일진녀 길들이기 만화채는 약간 순정만화 느낌이 나는 만화인데요~~~ 그림체가 너무 깔끔하고 귀엽습니다^ㅡ^;;;;
보기도 편하고요~~!!!!! 등장인물들은 왜이렇게 늘씬하고 이쁜건지 ㅎㅎㅎㅎ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익스플로러로 보시면 화면이 제대로 안나옵니다. 다른 브라우저 이용하세요^ㅡ^;;;;;

○ 일진녀 길들이기 웹툰보기 티스토어 웹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