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임산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 피해야할 것들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오늘 실시간으로 올라온 글이 바로 임산부가 먹으면 절대 안되는 음식중 참치 가 올라왔어요!!!!

참치에는 수은함량이 높다고
하여 절대적으로 먹으면 안된다고 미국 연방식품의약청(FDA) 에서 밝혔다고합니다....

태아에게는 치명적이라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저도 참치는 오히려 기름빼고 먹으면 좋을줄 알았는데....그게아니더라구요!!!!

이렇게 이런 피해야할 음식들이 또 있나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되도록 주위에 임산부가 있다면 피하게 해주시구 먹으려하면 말려주세용~~~^ㅡ^;;;;;






상식적으로 안되는 음식들부터 몰랐던음식들이 은근히 있을테니 염두해두시기 바랍니다~!!!

일단 오늘 저도 처음알았네요!!! 참치가 수은함량이높아 태아에게 아주 안좋은 영향을 끼칠수있다는걸요....

다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임신중 피해야할  음식들

흰설탕
흰설탕은 몸속에 있는 칼슘을 소비시켜버리기때문에 안좋다고합니다.
특히나 임산부에게는 칼슘이부족한데 소비를 시키니 주의하시는게 좋겠죠???

커피
커피나 녹차역시 철분의 흡수를 방해한다고하니 안좋겠죠???ㅎㅎㅎㅎ
 
견과류
견과류는 영양에 좋다고 하지만....녹두는 몸을 차게하는 성질때문에 안되고
땅콩은 몸에 열을 높이기때문에 습진 또는 아토피를 유발할수있다고 합니다.
또한 팥역시 호르몬분비를 왕성하게 하기때문에 오히려 안좋다고하니 주의하세요!!!!
 
인스턴트,라면,통조림 음식
이건 말씀드리지않아도 아실듯합니다....
특히나 라면은 한국사람이라면 정말 끌리는 음식중 하나죠!!!!

 


만약에 라면이나 인스턴트같은 음식들이 먹고싶다면 블로그에 건강라면,건강한인스턴끓이는법을 검색하여 드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먹으면 안되는 음식들이 많아요!!!!
주워들은거라도 주의하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그밖에 알콜(술),담배,회(날음식),알로에,자극적인음식(맵고짜고달고시큼하고 ㅎㅎ 모두) 등은 모두 피해야겠죠??
그리고 피부약이나 감기약도 안좋다고 하니 몸을 언제나 청결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게 필요합니다!!!!!



○ 임산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 피해야할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