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재밌는 생년월일 운세 동물점 봐보기

category Funy Life º 2015. 3. 17. 02:14
재밌는 생년월일 운세 동물점 봐보기

안녕하세요..!! 줄리엣 입니다.

2015년 3월도 벌써 반이나 지나가버렸습니다. 다들 계획한일잘 하고계시죠??

저는 이상하게 매년마다 년초에 세웠던 계획을 돌이켜보는데...제대로 이룬적이 없는것같아요 ㅜㅜㅜㅜ

여러분들은 꼭 계획한일 모두모두 이루시길 바래요..!!

 

오늘은 재미있는 사주?점? 을 소개해드립니다.

보통 사주나, 신년운세, 별자리궁합, 토정비결 같은걸 많이 보시는데요~ 오늘소개해드리는것은 동물점 이라는것입니다.

'동물점'은 사주에서 선천적으로 가지는 음양과 오행에 십간십이지를 조합하여 최적의 동물에 적용시킨 것 입니다.

각각의 동물캐릭터를 가진 사람들의 기질, 성격, 사회성, 애정운, 신체적특성, 직업과명예 등 많은 정보를

망라하여 유익함과 재미를 추구하였습니다.

 

간단하게자신의 생년월일만 입력하시면 바로 동물점을 볼수가 있습니다.

직접 자신의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동물점을 한번 봐보세요^ㅡ^;;;;

 

아래는 제가 직접 테스트한 결과인데요~

생각보다 내용이 상당히 기네요..!!

다읽으려면 20분은 걸릴것 같아요..ㅎㅎㅎㅎ

 

 

 

총평 / 기질상의특성 / 사회적특성 / 성격적인 특성 / 애정운의 특성 / 신체적인 특성 / 직업과명예  



○ 재밌는 생년월일 운세 동물점 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