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재직증명서 양식 - 무료다운 한글&영문

안녕하세욥 줄리엣이에요~!!
직장을 옮겨서 재취업하거나 할때
이래저래 '재직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당

바로 요런거~~~ +_+


줄리엣은 요즘 보험때문에
갑자기 재직증명서를 발급받아야 되는 경우가 생겼어요!

예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재직증명서 발급해주는 것 때문에
감정이 상한 적이 있는 터라...  -  _-

당연히 내가 일한 것에 대한 증명을
받는 것 뿐인데
이상하게 저는 이고 회사는 늘 이되는...
그런 상황들...ㅎㅎ





여러분들은 그런 경험 없으시길 바라요~ +_+
어쨌든

오늘은 재직증명서 양식을 포스팅 합니닷!
한글 버전과 영문 버전
두가지를 준비했어요~!

영문버전의 경우 미국비자 관련해서
찾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학생 때 친구 하나는 미국 유학 준비하면서
부모님 통장잔고증명부터 재직증명서까지
오만가지 것들을 다 준비해 가더라구요 @,.@
미국비자는 그만큼 까다로운가봐요..;;

이야기가 삼천포로포로 빠져기 전에ㅎㅎ
아래에
한글양식과 영문양식 두 가지를 파일로 올려놓았습니다~!





재직증명서는 뭐 법으로 정해진
구성양식따로 있지는 않아요~!

제출하고자 하는 곳에서 요구하는 사항만
다 들어가 있으면 됩니당 +_+
그래서
본적이나 이런 것까지 적는 란을 만들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한글재직증명서의 경우 이렇게~~
한글파일입니당!



기본적으로
재직기간, 제출용도와 재직한 회사의 명칭, 날인 정도가
들어갑니당~!

영문재직증명서의 경우는 요롷게~~
영문버전은 워드파일이에요~!



요긴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욥~!! ^-^


○ 재직증명서 양식 - 무료다운 한글&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