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저렴한 항공권 비교 사이트 알뜰구매 비행기표 구하기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해외로 여행을 갈때 예전에 제가 숙소를 어디서 구해야하는지 어떻게 구해야하는지에대해 글을 쓴적이 있습니다~~~!!!!

오늘은 숙소말구 항공권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대해 알려드립니다.....

사실.....저도 아직은 구매해보지는 못했지만....해외여행을갈때는 여기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ㅡ^;;;;;

최저가격의 항공권을 비교해주는 사이트로 요즘 광고도 많이 하더라구요~~~~

스카이스캐너라는 이름의 사이트인데요~~~~ 어플도 있어서 스마트폰으로도 검색이 가능 하답니다~~~~



저도 직접 검색을 해봤는데요!!!!! 대부분 저가항공사들의 항공편을 알려주더라구요!!!!
알뜰구매족이 있다면 한번 여기서 항공권을 검색해보세요~~~!!!!!
스카이스캐너
-
http://www.skyscanner.co.kr/



스카이 스캐너에서 항공권을 검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면요~~~~
맨첫페이지에서 출발지,도착지,출발일,귀국일, 여행자수, 좌석등급을 입력후에 검색버튼만 눌러주면 되는 아주 단순한구조입니다....


제가 헬싱키를 선택하여 검색해봤는데요....우리나라에서 떠다는 항공기가 이렇게나 많은줄 몰랐어요.....
저는 김포공항,인천공항,제주공항밖에 몰랐는데...부산,청주,대구,광주 에서도 해외로 가는 항공기가 이렇게 나있네요^ㅡ^;;;;;


항공권을 선택하시면 스카이스캐너에서 구매를 하는것이 아니라
해외의 사이트로 이동이됩니다. 헬싱키는 저가항공인 에어차이나를 이용하네요~~~!!!!
그리고 구매는 airtickets24 를 이용하게 되는군요!!!!!



○ 저렴한 항공권 비교 사이트 알뜰구매 비행기표 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