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도 풀빌라 가격 정보 알아보세요.

 

 

와 ~ 여름이다 ~ ♬ 빨리 떠나자 ~~ 야야야 ~~!!!

흐흐 장마가 시작되는걸 보니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려나봅니다.

뭐 이미 날씨나 온도를 보면 여름이나 다름없겠지만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여름은

7월부터 아니겠어요..^^ 여름도 다가오고 하는데 여행계획들은 잡으셨는지요.

 

풀빌라 하면 뭐 보라카이나 괌.세부 이런 해외여행지를 생각해 볼수 있을텐데

우리나라 제주도에도 럭셔리 풀빌라들이 있거든요.

올 여름 제주도 풀빌라 생각해 보시는분들 가격정보 한번 살펴보시라고 제가 정리해 보았어요.

최저가 가격으로 한번 비교해 보시고 혹시나 호텔스닷컴이나 익스피디아 이용해서

예약하실 경우 할인코드도 나와있으니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풀빌라 호텔스닷컴 할인코드

 

5% 할인코드 : 5OFFKR

(2박 이상 예약시 5% 할인)

 

1만원 할인코드 : 10000OFFKR

(10만원이상 결제시 바로 1만원 할인)

 

 

호텔스닷컴 할인코드 예약하기

 

 

 

 

익스피디아 할인코드

 

8% 할인코드 : EX8OFFJUN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예약하기

 

 

 

제주도 풀빌라 가격 정보 알아보세요.


 

 

루스톤 빌라앤호텔 최저가 가격비교하기

 

주소 : 애월읍 애월해안로 406, 제주,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한 풀빌라 제주 루스톤빌라앤 호텔

딱 봐도 뭔가 럭셔리... 럭셔리 ~~ 느낌이 물씬납니다.

보통 풀빌라 하면 가격이 어마무시하잖아요. 흐흐흐...!!

 

혹시나 6월29일에 가게 되면?? 얼마정도 하는지 알아보니까..

헉... 이렇게 저렴하나?? 싶을정도로 싸더라구요..

 

 

 

요금이야 유동적으로 변화되긴 하지만

29일이라면 이정도 가격이나오네요. 이 가격이라면 일반 펜션이나

다를게 없을듯합니다. ^^

 

 

 

 

 

 

 

깔끔한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하네요.

무엇보다 풀빌라 하면 당연히 수영장 아니겠어요. 개별 실내 풀장은

어떤지도 한번 구경해 보세요.

 

 

 

 

 

객실 어디서든지 애월읍 해안 바닷가를 보실수 있어요.

으아.. 이런거 보고 있으니 가고 싶어지긴하네요.

수영장에서 맥주한잔 마시면서... 으아 바다를 바라보면... 어떤기분일까

 

 

 

 

 

 

 

더 쉼팡 스파&풀 빌라 최저가 가격비교하기

 

주소 : 표선면 세성로 67-2, 서귀포

 

 

 

 

서귀포쪽에 위치한 제주도 풀빌라 더쉼팡입니다.!!

우선 마찬가지로 6월29일 기준으로 가격을 한번 알아보았어요.

 

 

부킹닷컴. 호텔스닷컴.익스피디아 이렇게

검색이 되어지네요. 이중에 최저가는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입니다.

물론 객실유형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참고하시구요.

 

 

 

 

가족단위로 떠나는 풀빌라를 생각해 보신다면 이곳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아이들이 있는분들이라면

더더욱이 좋을것 같아요.

 

 

 

 

 

 

 

 

이곳말고도 제주도 풀빌라 많이 있느니까 천천히 비교해가면서

구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름 호텔도 좋지만 이런 풀빌라도 취사되고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 만들수 있을것

같아서 전 이쪽이 더 마음에 드네요..^^

 

 

제주도 풀빌라 호텔스컴바인 최저가 가격비교하기

 

 

 

 

제주도 풀빌라 가격 정보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