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차단된 사이트 우회할수있는 해외 사이트 publicproxyservers

 

안녕하세요. 줄리엣입니다..!!

2015년이 밝았습니다. 다들 잘지내고들 계셨죠???ㅎㅎㅎ 1년만에 뵙네용^ㅡ^;;; 2014년은 참 다사다난했던 해입니다.

올해 2015년 을미년에는 좋은일들만 생겼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간단한 사이트 한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요즘에는 여러가지 해외 사이트들이 차단되어 들어갈수가 없었던 사이트들....

들어가고싶다면 아이피를 해외 아이피로 바꿔서 들어가는방법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을 설치해야만 아이피를 바꿨었는데요.

알고보니 해외의 사이트들에서 프록시 기능을 제공해주는 사이트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소개를 해드립니다.

 

대표적으로 가장 많이 사람들이 이용했던 비트스눕..!! 결국 들어갈수가 없었지만, 우회해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들어가거나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로 접속하여 들어갈수가 있습니다.^ㅡ^;;;

publicproxyservers 라는이름의 사이트로 여러가지 프록시 사이트들을 모아서 보여주는 곳입니다.

바로 사용할수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publicproxyservers

 

 

 

 

위와같이 여러가지 프록시 사이트 목록이 나옵니다.

 

맨위에서부터 가장 접속이 좋은 가장 빠른 사이트 입니다.

 

 

맨위에 있는 사이트로 이동을 했더니 위와같이 Enter URL 이라고 적혀있네요.^ㅡ^;;;

 

여기에 비트스눕을 입력하였더니..!!

.

.

짜잔!!!!!

 

우리나라 아이피로는 접속을 하지 못하는 비트스눕에 접속이 가능해졌네요^ㅡ^;;;;

○ 차단된 사이트 우회할수있는 해외 사이트 publicproxyserv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