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택시비 계산 기본요금 알기

category Funy Life º 2014. 7. 11. 02:24

택시비 계산 기본요금 알기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당!!!!!
어제.....지하철...버스만 이용을 하다가 급하게 택시를 타게되었습니다.....

기본요금이 우와.....제기억으로는 2,400원 이였던거 같은데.....엄청 올랐네요 ㅜㅜㅜㅜ
알고보니 오른지 한참되었다고 하네요....이제 택시비 기본요금이 3,000원!!!!!
택시비가 너무 비싸네요......기본요금이 3,000원 이라니 ㅜㅜㅜ
조금 멀리가면 돈만원은 우습겠어요....





택시비가 어떻게 계산되는지 혹시 알고계신느분 있나요???
저도 궁금해했던것인데...네이버나 다음에서는 택시비를 계산할수있게 해주더라구요....
어디를 가실때 먼저 거리가 얼마인지 보시구 택시비를 계산해보세요^ㅡ^;;;;

네이버맵으로 들어가셔서 길찾기로 목적지와 출발지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택시비가 계산됩니당^ㅡ^;;;;
- http://map.naver.com/


네이버맵으로 가셔서  왼쪽에 잇는 길찾기 버튼을 눌러주신후에  출발지 그리고 도착지를 입력하시고
길찾기 버튼만 눌러주시면 됩니당~!!!


지도로 이렇게 어떻게 가는지 알려주면서 동시에 택시요금이 얼마나 나오는지, 거리가 얼마나되는지 알수가 있습니다...

건대에서 서울대까지 거리를 봤더니 19.92km 로 택시비는 22,000원 엄청 비싸네요 ㅎㅎㅎ
그리고 자동차로 이동할경우 약 3,070원이라고 하네요...아마 이건 자동차의 연비마다 덜들고 더들듯 합니다......


○ 택시비 계산 기본요금 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