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프랑스 파리 최고의 호텔 이런곳들이 있네요

 

 

 

프랑스 파리 여행이라면 한번쯤 생각할수 있게 만드는곳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도 겨울보단 야외 테라스에서의 여유와 문화축제들을 생각한다면 파리의 사람들은 봄을 기다리겠죠.

파리여행에서 가장 최적기는 2월이라고들 합니다. 아직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니까 2월이 되기전

미리미리 준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래서 오늘 이시간에는 파리의 최고의 호텔들을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들이 추천하는 최고의 호텔은 어떠한곳들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프랑스 파리 최고의 호텔 이런곳들이 있네요

 


 

 

 

빌라 & 호텔 마제스틱 (Villa & Hotel Majestic)

 

 

 

 

 

인근에 많은 관광명소들을 쉽게 즐길수 있는 위치에 있는 호텔입니다.

웅장하고 고급스러움 그리고 아늑함까지 겸비함 최고의 Hotel 이 아닌가 싶어요.

 

 

 

Le Pradey 르 프라데이

 

 

 

 

 

딱트인 전망에 루브르박물관 그리고 세느강과 근접해 있구요.

위치상 최고며 스위트한 스타일을 느끼기에 충분한곳이네요.

 

 

 

Secret De Paris Design Boutique Hotel 시크릿 드파리 디자인 부티크

 

 

 

 

 

럭셔리 그자체를 느낄수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파리 + 밤 + 호텔 3박자가 잘 어울어질수 있는 최고급 호텔로 기대를 충족할수 있기에

충분한 곳이 아닌가 싶네요. 또한 조용하기도 해서 편안함을 느낄수 있구요.

조식이 예술이라고 하네요..^^

 

 

 

Hotel Lancaster 호텔 랭거스터

 

 

 

 

 

화려함보다는 호화스러움이 어울리는 랭거스터는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파리의 대표적인 호텔입니다. 5성급 호텔이구요.

훌륭한 서비스와 섬세한 손길들을 느껴보실수 있는 아늑한곳으로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Le Royal Monceau Hotel Raffles Paris 르 로얄 몽소

 

 

 

 

 

 

개선문과 샹젤리제와 가까운 로얄몽소는 호텔관련 수상경력이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알아준다는 이야기가 아닐까요.!!

서비스 만큼은 세계적으로 내놓을수 있을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호텔이니 파리여행 한번

다녀와 보시는것도 좋은 추억거리가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