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해외 겨울여행지 가족여행 어디가 좋을까?

 

 

안녕하세요. 마이줄리예요.!!

가을은 독서의계절?? 저는 왜 겨울이 오히려 독서의계절이 어울리는걸까요?

요즘들어 겨울같은날씨덕에 어딜 외출하기가 꺼려지더라구요.

그덕에 집안에서 독서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한동안 책을 멀리했던 탓일까

몇일동안 그리졸립더니만 다행이도 재미가 느껴지네요.

 

 

 

정말이지 겨울이 되어지고 나니 따뜻함이 느껴지는 나라로

한번 떠나보고자 하는 마음이 솟아나는것 같아요. 가족과함께 떠나는 해외 겨울여행지

어디가 좋을까 한번 간단히 살펴보았답니다.

 

워낙에 요즘은 여행지들이 좋아서 어딜가나 만족하겠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찾았던 겨울여행지 몇곳을 추천해보아요.

 

 

 

 

 

해외 겨울여행지 가족여행 어디가 좋을까?


 

 

 

 

# 일본

 

일단 제가 좋아라 하는곳중에 하나인데 겨울역시 일본도 같은 겨울이죠

저 개인적으로는 가족끼지 료칸을 한번 떠나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단

생각이들어요. 이야기로만 들었던 "오오에도 온천" 일본 전통 유카타를 입고서야

에도시대 분위기속에 오오에도 온천도 이용할수있고 한번 색다른 경험이

되지 않을까 싶구요.

 

 

 

 

 

# 다낭 (베트남)

 

최근들어서 정말 급부상한 동남아 휴양지 다낭입니다.

한가로운 분위기속에서 가족과 함께 겨울을 이곳에서 보낸다면 괜찮을것 같죠.

흐흐흐 따뜻하고 바다있고 이런곳이면 뭐 어디든 상관없이 좋을것같네요.

 

 

 

 

 

# 시드니

 

지금 한국날씨와 정반대의 날씨를 보여주는 호주의 시드니.!!

요즘은 완전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겠죠. 오늘 날씨보니까 기온이 34도...

우리나라는 영하3도... 비교가됩니다.

 

 

 

# 파리 (겨울의낭만을위해)

 

파리 같은 경우엔 1년내내 유럽여행지 베스트장소로 꼽혀지는곳인데

겨울같은 경우엔 파리의낭만이 한창인곳입니다.

아직 가보시지 못했다면 겨울의낭만을 느껴보러 한번 떠나보세용.

 

이외에도 뭐 ~ 어디든 나가면 좋은거 아니겠어용.ㅋㅋㅋ

시간만되고 여유만 된다면 어디로든 한번 떠나보시길 바래요.

저 처럼 집에만 있으면..ㅋㅋㅋㅋ

 

 

해외여행 호텔알아보기

 

 

해외 겨울여행지 가족여행 어디가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