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호텔스닷컴 10% 할인코드 5월 유용하게 쓰기

 

 

 

안녕하세요. 마이줄리예요. 거진 1달만에 블로그에 접속을 하는것 같습니다.

정말 하루빨리 오고싶었는데 우짜다보니 이렇게 일정이 꼬이기만 하네요.

다행이도 그 동안 큰일이 있었던게 아니여서 다행이구요. 이제 다시 복귀했

으니 좋은 소식 좋은 정보들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이제 4월달도 한주남았어요. ^^ 어떻게 보면 좋기도 하고 어떻게보면 날이.

시간이 빠르게만 느껴지게 되는것 같은데 이왕 흘러가는 시간  신경쓰지않고

타고가면 좋겠는데.. 그게 잘 안되죠..? ㅎㅎㅎ 너무 시간에만 이끌려가면 여러

모로 힘들어지니 스트레스 받지 말고 즐기면서 살았으면 좋겠네요.

 

 

 

 

 

 

 

 

그런 의미에서 5월달이 되면 가정의달이라고 해서 1년중에 행사가 많은 달중

하나입니다. 어버이날도 있고 어린이날 근로자의날 등등 정말 ㅋㅋ 많은것

같아요. 이 시간에 행사도 즐기면서 여행도 즐길수있는 시간이 만들어진다면

어디로 떠나고 싶으세요..??

 

 

 

 

 

 

 

 

 

 

바로 오늘은 5월달 호텔스닷컴에서 대대적인 이벤트가 진행이 되어지는데요.

6% / 8% / 10% 쿠폰들이 빵빵하게 준비되어져 있답니다.

호텔예약 숙소예약 필요하신분들 좋은 정보가 되어질듯 하네요.

 

 

 

호텔스닷컴 10% 할인코드 5월 유용하게 쓰기

 

 

 

 

 

▲ 해당 예약하기 페이지로 이동하셔야지만 정상적용됩니다.

다른 경로로 가시게되면 할인쿠폰 적용안됩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기본적으로 6월까지 사용가능한 할인쿠폰은 8% 할인코드가

준비되어져있습니다. 5월달도 당연히 사용가능해요. 아래 10%

할인코드가 5월2일까지라서 다소 기간이 짧은 관계로 이후 이용하실분들은

아쉽지만 8% 할인코드를 사용하셔야해요.

 

 

 

 

 

 

 

 

 

 

호텔스닷컴 대박 세일 할인코드 예약하기

 

 

 

 

정말 다양하게 진행되고있네요. 말그대로 대박특가 ~!! 파격세일 입니다.

유효기간은 5월2일까지 라는게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준비되어진게 어디예요. ^^ 이전까지 사용하시는분들은

꼭 잊지말고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해당하는 대박 할인특가 페이지 이동하신뒤에 6% ~ 10% 까지

제공되는 할인코드 사용해보시면 바로 할인적용될거예요.

대신에  할인코드마다 사용할수있는 조건이 있으니까 참고하시구요.

 

 

 

예를들어 6% 할인코드 : TAKE6OFF 같은 경우엔 1박이상이면 어디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8% TAKE8OFF 는 2박이상 예약시에 사용가능하구요.

마지막 10% 할인코드 : TAKE10OFF 는 모바일을 이용한 2박 예약시에만

할인받을수있어요.!!

아래 제가 사용해본 적용방법 올려드릴테니까 참고해보세요

 

 

 

 

 

 

 

 

결제페이지 하단을 보시면 이렇게 할인코드 입력하는곳이

보이실거예요. 해당하는 쿠폰을 입력하고 적용하면 정상적이라면

바로 이렇게 할인이 적용되었다고 나타나게된답니다.

 

 

 

엄청 ~ 나게 큰 금액 대박할인되는건 아니지만 위에 가격만 봐도

76만원가량의 호텔을 ~ 5만넘게 할인받을수 있는데 그냥 넘어

가긴 아깝잖아요. ^^ 꼭 잊지말고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호텔스닷컴 10% 할인코드 5월 유용하게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