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매직아이 만들기 매직아이 만드는법

매직아이 보는법에 이어 이번에는 매직아이를 만드는법에대해 글을써봅니다^ㅡ^;;;
저도 다른 분들의 글을 보고 작성하는건데요~
직접 만들어봤는데.....상당히 쉽습니다.....
프로그램을 돌려서 사진을 두장만 첨부해주시면 바로 만들수가 있답니다....





매직아이를 보기만 했지 직접만들어보기는 처음이네요^ㅡ^;;;;
자~ 저를 따라오시면 쉽고 간단하게 나만의 매직아이를 만들수 있답니다!! 








먼저 사진을 두장 준비해야합니다.
먼저 매직아이를 보시면 중복되는 배경이 있지요? 배경을 따오셔야하는데...
풀잎이나.꽃잎,또는 특정무늬를 가져오시면됩니다. 되도록이면 세세한것들이 나와있는것이면 쉽게 만들수있습니다.


저는 위사진을 배경으로 선택했습니다.

다음은 이제 매직아이에서 입체화될 그림인데요
그림은 어두운 바탕에 흰색 무늬로 만드셔야 잘보입니다.


저는 이렇게 별무늬 세개를 그려서 입체화시켜보겠습니다~!!

먼저...프로그램을 받아서 실행을 시켜야합니다.
설치되는게아니라 exe파일만 실행시키시면 바로 작동하니까 바로 실행을 시키세요~!!!!




위의 zip파일을 압축푸신후에 EXE폴더에서 위와같은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세요!!


프로그램을 실행시키시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요....
저도 자세한건 모릅니다...묻지마세요 ㅎㅎㅎㅎ
아래에 보시면 Click to Load 라고적힌 공간이 두개 보입니다.
왼쪽은 입체화시킬 사진을 불러오시구요.....오른쪽은 배경화면을 불러오시면 됩니다.


바로 이렇게 불러오시면됩니다.
그리고 나서 오른쪽 맨아래에 있는 Generate 를 눌러주시면 변환 끝!!!!!!



제가 만든 매직아이입니다. 어때요??
잘보이시나요??

○ 매직아이 만들기 매직아이 만드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