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사로 노래 찾기 - 네이버 뮤직을 사용해보자!

 
안녕하세요! 줄리엣입니다 얏호!

띠리리리릴ㄹ리리리~~~ 소름끼치니까아~~~♬

다음 가사는 생각이 나질 않아요.....
길거리 지나가다가 이런 노래를 들었어요
완전 쿵짝쿵짝 쿵짜자 쿵짝
신나는 비트에 무슨 노래인지 알고 싶었지만...





그때! 궁금한 건 못촴아ㅏㅏㅏㅏㅏㅏㅏㅏ
줄리엣은 가사 몇 구절만 가지고 무슨 노래인지 찾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를 고민했죠!

짜잔
가사로 노래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바로바로
눼이녀석 뮤직!


네이버 검색만 해도 나올 때도 있지만
노래 가사 말고도 쓸데없는 잡 지식들이 ㅡ_- 많이 나오는 관계로...

네이버 뮤직에서 검색하면 노래 가사만 뚜둥 나오므로 더 정확히 찾을 수가 있지용용이

검색창에 "소름끼치니까~~~"를 치고 검색을 누르면?
쫘잔


에일리의 손대지마라는 노래였군요.
완전 가사만 보면 싸다구 한대 날릴 기세....ㅋㅋ
이거 무슨 가사 같네요

내 몸에 손대쥐
소름끼치니     
내 이름 부르쥐
듣기 싫으니까   요요

하..ㅎㅎㅎ하핳핫 쇼미더머니 후유증인가봐요... @,_@

네이버 너란 녀석...
지식검색에.. 책... 부동산... 음악까지..
인터넷 생태계 파괴주범 황소개구리같은 너란 녀석...
휴우....

네이버 의존도는 거의 엄마 젖을 무는 신생아 수준의 의존도라는...ㅋㅋ
하지만 네이버가 제일 깔끔하게 만들어놓고 정보량도 촹촹인걸 ㅜ_ㅜ
줄리엣은 네이버노예...


네이버뮤직은 핸드폰에서도 어플로 다운받아 쓸 수 있답니다.
어플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건
지금 흘러나오는 곡을 바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
헤헷
다음번 포스팅에서는 지금 들리는 곡 검색하기에 대해 알아봐야겠네요!

그럼 오늘도 맑은 하루~~~~~~~~ 되세요! ^^

○ 가사로 노래 찾기 - 네이버 뮤직을 사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