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꿈풀이사전 정리

category Funy Life º 2013. 9. 11. 01:56
꿈풀이사전 정리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당~!!!!!!
오늘은 아주아주 재미난곳을 한곳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꿈풀이를 해주는 곳인데요~!!
대부분의 꿈들이 나와있어 이렇게 소개해드리고 갑니다~!!!!!







꿈들은 다들 꿔보셨겠죠??ㅎㅎ
이렇게 자신이 꿈을 꾸고나서 꾸었던 꿈의 뜻이 뭔지 궁금하지 않나요???
바로바로 요럴때 제가 소개해드리는곳에서 자신의 꿈풀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ㅡ^;;;;;;;






네이트에서 무료로 꿈해몽, 꿈풀이를 해주고 있습니다.
네이트 무료꿈해몽 
- http://fortune.nate.com/submain/dreamMain.nate?serviceId=8&themeId=0



네이트 무료꿈해몽 으로 들어가시게되면 위화면처럼 꿈에관련된 여러가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검색창을 보시면 꿈해몽 검색이라고 되어있어요~!!!!!! 여기서 어젯밤꿈에 꾸었던 꿈을 검색하시면 되용~^ㅡ^;;;



검색하기 힘들다 싶으시면 이렇게 자주찾는 검색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어지간한 꿈들은 다있는드 하네요~ㅎㅎㅎㅎ


꿈해몽이나 꿈풀이를 해주는 사이트들이 은근 많은데요~ 네이트에서 제공해주는게 가장 보기가 편하고 좋더라구요^ㅡ^;;;


키워드만 따로 검색하여 꿈을 찾을수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비슷한 꿈들이 목록에 보이니 이렇게도 쉽게 꿈을 찾을수 있을거라 생각이드네요~!!!!!


아무리 사소한 꿈일지라도 한번 자신이 어제 꾸었던꿈이 기억이 난다면
한번 검색을 해보시기 바래요~ㅎㅎㅎ
꿈해몽은 길몽인지, 흉몽인지 바로 알수있게 자세하게 풀이를 해줍니다.
만약 꿈이 나쁘다고 하여도 조심하라는뜻으로 받아들이세요~ 너무심각하게 생각하지마시구요~~!!!!
꿈은 꿈일뿐입니다~!!!!!!


 

○ 꿈풀이사전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