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네이버무료꿈해몽 꿈해몽무료 사이트

category Funy Life º 2013. 4. 30. 03:14
네이버무료꿈해몽 꿈해몽무료 사이트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당!!!!

오늘은 재미있는곳을 한곳 알려드립니다!!!!!!

바로 꿈해몽을 해주는곳인데요~ 예전에 제가 다음(DAUM) 에서 꿈풀이를 해주는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엔 네이트입니다. 네이버무료꿈해몽 을 사람들이 그렇게 찾더이다...




사실 네이버에서는 아직 제공을 하고있지 않네요....아마 이렇게 많은사람들이 찾고있으니

조만간 서비스를 해주지 않을까 합니다!!



네이트 무료꿈해몽 : http://fortune.nate.com/submain/dreamMain.nate?serviceId=8&themeId=0

위 링크를 따라가시면 네이트무료꿈해몽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네이트 무료꿈해몽 에서는 꾸었던 꿈을 검색하게 되어있습니다
색인검색도 가능하구요 직접 꿈꾸었던걸 입력하셔서 검색을 하셔도 됩니다.


또한 자주 찾는 검색분류를 따로 해놨어요
사람/인물 , 신체, 행동, 생활 , 음식, 동식물/광물, 자연/장소, 기타 로 나누어져있어서 쉽게 꾸었던 꿈을 찾을수 있답니다!!!!!!




어지간한 꿈들은 다있어요~ 비슷한꿈은 찾을수 있을것이에용~ㅎㅎㅎㅎ

저도 무서운꿈을 한개 꾸어서 한번 검색을 해봤는데...
조금 무서운꿈을 꾸었네요 ㅜㅜㅜㅜㅜ

관이 보이는 꿈이 예지몽일 땐 죽음을 상징한다.
죽는 사람은 자신이 아니라 친척이나 가족, 친구, 친한 사람 등이기 때문에 주의를 요한다.
상징몽이라면 죽은 사람에 대한 식지 않은 애정과 그리움이 관으로 나타난다.
과거를 잊지 못하는 심리적인 구속감이나 현실적인 장애가 관으로 상징된 것이다.
죽은 사람을 관에 넣고 있는 꿈은 재산 획득이나 이득이 생길 행운의 예지몽이다.

안좋기도하고 좋은거 같기도하고 ㅜㅜㅜㅜㅜ


○ 네이버무료꿈해몽 꿈해몽무료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