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한민국 브라질 생중계

category Funy Life º 2013. 10. 12. 04:04
대한민국 브라질 생중계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당~!!!!!!
오늘은 대한민국 VS 브라질 축구경기가 있네요~^ㅡ^;;;;
저도 축구는 잘모르지만 브라질 국가가 축구를 잘한다는건 알고있어요~~헤헤





이번경기는 단순 평가전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왕 경기하는거.....우리나라가 이겼으면 하는바램입니당 ㅎㅎㅎㅎㅎ
오늘저녁 20:00 저녁 8시가 되면 사람들이 또 맥주한잔하면서 TV 보겠네요~ㅎㅎ
저도 오늘저녁에는 집에서 TV보면서 응원하렵니다^ㅡ^;;;





이번경기 평가전이긴 하지만 우리나라 홈에서 경기를 한닥하네요~!!! (서울월드컵경기장)
오늘은 TV가 아닌 스마트폰 또는 컴퓨터로 경기를 볼수있는곳을 안내해드릴게요~!!!!
바로바로 포털사이트 다음(DAUM)에서 무료로 제공을 해준답니다^ㅡ^;;;;;
시간은 저녁 8시이오니 혹시 일하시는분들 이나 학교에서 집에가는길에 스마트폰 인터넷되시면
접속하셔서 응원 같이합시당^ㅡ^;;;;;;

 




홍명보 감독이 이번엔 어떤 전술을 펼칠지 기대기대~~ ^ㅡ^;;;


다음 대한민국 브라지 생중계 보기
- http://cast.sports.media.daum.net/nahum/soccer/relay.html?game_date=20131012&home=KOR&away=BRA&league=KFA&game_code=20131012KORBRA&game_id=71008342




○ 대한민국 브라질 생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