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영화> 심야식당" 신주쿠을 배경으로한 일본 영화! 은근히 먹는거에 관심 많은 나로써는 꼭 한번 신주쿠 배경삼아 그 골목길의 주인공이 나이기를 바랬던적이 있었다. 그리고 얼마뒤 나는 신주쿠에 서있었다. 역시나 많은 사람들로 거리가 붐볐다. 이리봐도 저리봐도 어딜 그리들 가는지 모르게 바쁘게들 움직였다. 신주쿠에는 두 얼굴을 가진것 같았다. 아침 출근길 그리고 쇼핑하기 정신없는 사람들 ~ 어느 도심의 일상적인 모습들이였다 하지만 퇴근시간이 가까워지고 저녁시간이 되면 신주쿠의 모습은 확연히 달라졌다. 먹고 떠들고 웃고 ~ 화려한 분위기속에 즐기는 사람들이 낮과는 180도 다른 느낌이였다. 아마 이 맛에 신주쿠를 찾는것일지도 모른다.

 

 

신주쿠 여행일정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편에 올려드릴테니 도쿄 여행전에 한번 읽어보시구요. 오늘은 도쿄 "신주쿠 캡슐호텔" 나인아워스(Nine Hours Shinjuku-North) 후기내용을 올려봅니다. 캡슐호텔이 언제부턴가 인기가 상당하더라구요. 혼족이 유명세를 타면서 같이 어울어진것같아요. 그 중에 여자혼자서도 걱정없이 이용할수 있었던 캡슐호텔 나인아워스 숙소 고민을 조금은 덜어줄거예요.

 

 

도쿄 신주쿠 캡슐호텔 나인아워스 최저가 가격비교

Nine Hours Shinjuku-North

 

 

"신쿠오보에도 얼마전 파칭코가 있었던 자리에 돈키호테가 생겼다는 사실! 쇼쿠안도오리점이랑 신주쿠점이 있었는데 새로운 지점이 생겼답니다." 나인아워스 캡슐호텔 역시 위치가 완전 최고였어요. 물론 지하철 타고 이동해야 하는곳도 있지만 패스권 없으면 토나오는 지하철비 부담도 덜고 이래저래 구경할수 있는 내 두다리가 있기에 히가시신주쿠역에서도 충분히 걸어서 다닐수 있는 거리예요(1정거장이니까~ 천천히 걸어서 10분 ~ 15분정도?) 위치는 신오쿠보역 바로옆! 건물에 간판이 으리으리하게 보여서 찾기도 쉽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엘리베이터 나와요. Check In 은 1층이 아닌 8층에서 할수있어요. 3개 엘리베이터중에 가운데것만 8층으로 올라갈수있어요. 나머지는 8층 운행이 안되니까 가운데꺼 타시면 됩니다. 괜히 다른거 타고 어? 왜 8층 안가지 하는 실수하지말구요. ㅋㅋ 여기 직원중에 한국어 할수있는 직원분도 있긴한데 늦은시간에만 계신다고하네요. 다른 직원들도 한국어 조금씩은 할줄알고 하니 일본어모른다고 체크인 어케하지? 크게 걱정안해도 된답니다. 우리에겐 바디랭귀지~가 있잖아요. 한국어 영어 일어 ㅋㅋ 막써도 다 되니까 걱정 노노!!

 

 

당연히 남자전용 & 여성전용 나뉘어져 있어요. 이는 캡슐호텔 어딜가나 그럴겁니다. 대신에 캡슐호텔이 연박으로 이용할때 불편한점이 있다면 매일매일 체크인을 따로해야한다는점이 가장 불편스럽긴하죠. 특히나 짐싸서 다시 체크인하는경우도있으니 이용전에 알아두세요. (남자전용 / 여자전용 엘리베이터도 따로 탑니다) 캡슐호텔은 다들 잘 알겠지만 샤워실 이랑 휴식공간 사물함 다 따로따로 이용하게 되요. 객실이 다 오픈형식이기에 중요한 여권이나 지갑은 되도록이면 사물함에 넣고 이용하는게 좋겠죠.

 

 

사물함은 체크인할때 받은 카드키에 QR코드 있어요. QR코드 가져다 대면 열수있구요. 사물함안에 1박할동안 이용할수 있는 수건2장(큰거 작은거) 칫솔, 치약, 실내서 신고 다닐수 있는 실내화 들어있답니다. 옷장도 되니까 외투같은거 걸어두셔도되구요. 생각보다 공간이 길고 크다보니 가방도 쏘옥 들어갈수있어요. 그리고 전제적으로 깔끔이라는게 느껴지니까 안심이 되더라구요. 진짜 일정 빡시게 돌아다니고 숙소가 뭐같으면 여행맛이 뚝 떨어지잖아요.

 

 

8층에서 바라몬 신오쿠보 ! 아직은 한산함이 느껴지는 평온한모습이네요. 밤이 되면 달라지겠지만 ㅋㅋ 여기 휴게소에서 와파도 되고 하니 사진작업이나 노트북가지고 간식먹으면서 쉴수있어요. 일본의 물가를 다시한번 체험할수있긴하지만. 늦은 시간 체크인해도 문제없고 직장인들 일정빡빡한 비행기 타도 걱정없으니 이쪽 라인 시작이라면 꼭 추천해 드리고싶네요.

 

 

캡슐호텔이 처음에는 거부감이 있을까? 걱정도 많이했어요. 편안히 호텔을 이용하는게 좋지 않을까도 생각했는데 딱 한번 이용해보면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깔끔하고 좋은곳을 이용할수 있구나 하고 감탄하실지도 몰라요.ㅋㅋ 여자 혼자 여행하기에 위험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덜수있고 조용하니 분위기 있게 휴식을 만들수 있을거랍니다.

 

 

도쿄 신주쿠 캡슐호텔 나인아워스 후기 깔끔한게 마음에 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