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 휴양지 추천

category Travelº 2014. 5. 16. 04:35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 휴양지 추천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여행을 가고싶은마음이 부쩍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여행도 좋지만....휴양지가 왜이렇게 끌리는지 ㅜㅜㅜㅜㅜ

아마도 동남아 휴양지로 신혼여행을 많이 가실텐데요~~~ 동남아 휴양지는 가족끼리 연인끼리 여행을가도 좋다고 생각됩니다^ㅡ^;;;;






아무래도 유럽이나 미국,캐나다,남미국가 등에 여행을 가는비용이 워낙 고가라.....

동남아 휴양지들은 그래도 저가항공이 많아 선호하는 편입니다~^ㅡ^;;;;;

자자자~~!!!!! 오늘은 동남아 휴양지 몇군데를 추천해드려요!!! 나름의 인기순위!!!!를 매겨봅니당!!!!!




1위 푸켓
아무래도 가장 신혼여행지로 핫한곳 아닌가 싶어요!!!
푸켓은 태국에 있어 가장 대표적인 관광지 아닐까요????푸켓은 정말이지 해변이 아름다운 섬 입니다^ㅡ^;;;;



2위 발리
발리는 TV,드라마,영화 등에서도 많이 등장하는곳입니다.....발리는 인도네시아의 작은섬으로
예전에 조인성씨가 나온 드라마로 더욱 인기가 많아졌죠^ㅡ^;;;;;;



3위 몰디브
몰디브는뭐...말씀드리지 않아도 너무나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는 휴양지중 하나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호섬이라고도 불리우고 있어요!!!!!



4위 하와이
니가가라 하와이~~!!! ㅋㅋㅋㅋ
하와이역시 말씀드리지 않아도 되겠죠????ㅎㅎㅎ
예전에는 하와이로 간다고하면 사람들이 우러러 보기도했는데......지금은 하와이도 휴양지일뿐!!! 예전에는 1위였겠지만
지금은 점점 밀려나는 추세네요^ㅡ^;;;;;



5위 파타야
방콕 동남쪽에 있는 휴양지로 이곳은 아름다운 모래사장과 깨끗한 바닷물로 연중내내 윈드서핑,수상스키,스노클링,스킨스쿠버등
해양 스포츠를 즐길수있는곳으로 유명합니다.

○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 휴양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