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르는사람이 쫓아오는꿈

category Funy Life º 2013. 8. 1. 02:56
모르는사람이 쫓아오는꿈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어제 밤에....꿈을 꾸었는데 누군가 저를 쫓아오는꿈을꿨어요 ㅜㅜㅜㅜ
그래서 혹시나하고 꿈의 뜻이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뭐...거의 비슷비슷한 꿈풀이를 해주는데요
일단 달린다는것은 제가 건강하다는 증거이며 두령움이 없다는것이라고 합니다....
저는 꿈에서 냅다 뛰었거든요 ㅎㅎㅎㅎㅎ (무서워서 ㅜㅜㅜ)




쫒기거나 도망가는 도중 쫒는 사람이 분명치 않거나 쫒던사람이 사라져 버리는것은,도전하거나 계획한일에서  경쟁자를 물리치고
선택 받거나 이에 상응한 능력을 인정받을기회들이 올것을 암시 하는것 이라고 하네요^ㅡ^;;;
여러사람과 같히 쫒기는것은,하고자 하는일에  선의의 경쟁자가 있다는것이고,만약 쫒던사람이 죽어나 시체로 변해버리는것은,
묶었던 근심이나 걱정이 물러가고새로운 계획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자신이 바라는것들을  성취하게 될것을 암시하는것이라고 합니다.






아무튼....저처럼 꿈해몽 또는 꿈풀이를 하고싶으신분들은 제가 한군데 소개할게요^ㅡ^;;;;
다음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 꿈풀이랍니다!!!
어젯밤꿈이 심상치 않다!!! 하시는분들은 직접 들어가셔서 해몽해보세요!!!!!

다음꿈풀이(꿈해몽) 사이트
- http://fortune.daum.net/8/416/

 







○ 모르는사람이 쫓아오는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