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몰디브 리조트 순위 풀빌라 후기내용보고 선별했어요.

 

 

안녕하세요. 마이줄리예요. 슬슬 연말 다가오면서 회식자리도 많아지고

이래저래 바쁜일들이 많아지네요. 2016년 얼마남지 않았는데 마무리 준비

잘하시구요. 새해도 오고 하면 결혼 계획하신분들도 있을테고 가족끼리

여행도 생각해 보실텐데요.

 

 

 

오늘은 지상낙원이라 불리우는곳 몰디브 리조트 한번 살펴봤어요.

일단 몰디브 하면 생각나는거 * 호화스런 풀빌라 리조트 * 비싼가격 * 신혼여행

등등 다양한 수식어가 붙은곳이잖아요. 워낙에 비행거리도 길다보니 정말이지

큰 맘먹지 않는이상 쉽게 떠날수있는 여행지가 아닌데요.

 

 

 

이왕 큰 맘드셨다면 멋진추억 만들어봐야지 않을까 싶어서 오늘 줄리엣이

몰디브 리조트 순위 정보를 한번 담아보았습니다. 리조트 구경한번 해보시구요

기분 꿀꿀한 요즘분위기 안구정화 해보시길 바랍니다.

 

 

몰디브 리조트 순위 풀빌라 후기내용보고 선별했어요.

 

* 몰디브 여행 이외에 전세계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호텔스닷컴 & 익스피디아에서

제공되어지는 무료 할인코드 받아두셨다가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본 할인코드 정보는 해당 링크를 통해서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 주메이라 데바나푸시 Jumeirah Dhevanafushi 상세보기

 

 

 

 

몰디브 하면 당연히 전용해변은 뭐 두말할 필요없을테구요.

이 풀빌라 리조트 역시 전용백사장이 있습니다. 또한 로빈슨 클럽 아일랜드 부두. 마다벨리 항구

관광명소가 근거리에 있다보니 여러모로 몰디브 여행을 재미있게 보낼수있을것 같네요.

 

뭐 원한다면 개인집사가 음식까지 보내주긴하는데 (추가비용 ^^) 스노쿨링 즐기면서

거북이나 산호도 볼수있다고해요. 스노쿨링하기엔 너무나 좋은평을 가지고있는 몰디브

리조트 풀빌라랍니다.

 

 

 

 

# 콘스탄스 무푸시 올 인클루시브 Constance Moofushi All Inclusive 상세보기

 

 

 

 

 

하하 소문으로 들었던 몰디브 풀빌라중에 올 인클루시브가

여기에 있었네요. 사진으로 보니까 완전 꿈의낙원 상상하던 몰디브

그 모습인것 같아요. 요금도 대박...^^ 이긴합니다.

 

역시 몰디브는 스노쿨링하는게 엄청나네요. 이곳 역시 최적의장소

제티부두 왼쪽끝편쪽이 환상적이라고합니다. 그리고 이용시에는

시니어 워터빌라보단 일반적인 비치빌라가 위치상 좋다고하니 참고하시구요.

멋진 허니문여행은 물론이고 가족과함께 ~ 즐겨보는 여행 어떠신가요?

 

 

 

 

몰디브 리조트 순위 풀빌라 후기내용보고 선별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