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라카이 레스토랑 추천

category Travelº 2013. 9. 12. 03:22
보라카이 레스토랑 추천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오늘은 보라카이의 레스토랑들을 몇가지 추천 해드립니다.
아무래도 보라카이까지 여행을 가셨다면 음식은 맛이난곳에 가서 드시는게 좋지않을까요???







보라카이에서는 여러가지 맛집으로 소문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추천하는곳중 여행지와 가깝다면 한번쯤 들려서 식사를 해보세요^ㅡ^;;;;;






디 몰은 보라카이에서 가장 많은 식당이 밀집해있습니다.
음식 메뉴와 가격대가 다양해 여행자에게 선택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 전체적으로 정신이없고
맛과 서비스가 어중간한 데 비해 가격은 비싼편이랍니다..ㅜㅜㅜㅜ

보라카이 레스토랑

 

 


레몬카페 Lemoni Cafe
위치 : 디 몰
영업시간 : 07:00 ~ 23:00
전화번호 : 036-288-6782

레몬카페로 이름을 짓고 싶었으나 등록실패로 레모니 카페로 간판을 달았다는 가슴아픈 사연을 지닌 카페 ㅎㅎ
여행자들은 아랑곳없이 이곳을 레몬 카페로 기억합니다.
이름부터 상큼한 이곳은 벽면이 모두 트여 있어 시원스러우며 레몬색과 그린색의 조화가 산뜻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뿜어냅니다.
인기메뉴인 크러시는 푸짐한 양과 맛을 자랑하며 종류도 다양하여 골라먹는 재미까지 느낄수 있습니다.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제공하는 이 집의 식전 빵은 질이 높아 주변의 시마나 바이트 클럽 등에 납품한다고 합니다.
상큼하고 푸짐한 샐러드 역시 일품!! 하루종일 즐길 수 있는 올 데이 브렉퍼스트에 상큼한 크러시를 곁들여 보라카이의 하루를
레몬 카페에서 시작하는것도 좋아보입니다^ㅡ^;;;;



카페 델 솔 Cafe Del Sol
위치 : 화이틑 비치에서 디 몰 입구
영업시간 : 07:00~00:00
전화번호 : 036-288-5573
보라카이에서 가장 잘나가는 레스토랑 중 하나로 꼽히는 카 페 델 솔은 보라카이에서 그나마 제대로 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게다가 화이트 비치가 바로앞이라 인기가 좋습니다.
실내는 좁은 편이지만 바다 쪽으로 놓인 야외 테이블은 자리 잡기 경쟁이 치열합니다.

라바차(LAVAZZA)를 사용하는 커피는 메뉴도 제법 다양하고 크기도 고를수있다.
달콤한 조각 케이크도 머음직스럽게 진열되어 있어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으며 맛도 좋은편!!

지친 더위도 달램 겸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잔을 마시면서화이트 비치를 바라보며 잠시 쉬어 가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아리아 Aria
위치 : 화이트 비치에서 디 몰로 들어가는 입구
영업시간 : 11:00 ~ 01:00
전화번호 : 036-288-5573

보라키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묻는다면 주저 없이 이곳이라고 말한답니다.
보라카이를 대표하는 맛집중 한곳으로 꾸준히 소개되는 곳입니다. 화덕에 굽는 담백한 피자와 군침 도는 스파게티 덕분에 늘 이곳은 손님들로
북새통을 이룹니다. 이 식당의 주인장은 바로 옆에 있는 카페 델 솔도 함께 운영합니다.
레스토랑 앞쪽의 모래사장 위에는 자연미 넘치는 야외 좌석도 있어 아름다운 화이트 비치를 바라보며 피자와 파스타를 즐길수있습니다.

 




○ 보라카이 레스토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