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라카이 인기리조트 호텔 예약 할인받는방법

 

 

꿈의낙원. 지상의낙원이라 불리우는 보라카이(Boracay) !!!

누구나 한번쯤 가보고 싶어하는 휴양지가 아닐까요. 쥴리엣도 한번 다녀온경험이 있는데 한번간곳 갈바엔

다른곳 여행한다?? 이말이 맞긴하죠. 하지만 보라카이의 경우엔 예외가 아닐런지 또 가라고 하면 또 가고싶은

곳이기도합니다. 그만큼 매력이 넘치는곳인데요. 보라카이의 경우 자유여행을 떠나는분들도 많지만

신혼여행지로 알려져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나중에 저도 신혼여행을 간다면 보라카이 한번 생각해볼수밖에 없는것 같아요.

특히나 샹그릴라 리조트 얼마나 좋길래 그리 유명한건지 몸소 느껴보고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보라카이

인기호텔들을 모아보았습니다. 호텔이라기보다 리조트에 가깝죠. ^^

대부분 리조트형식으로 되어져 있으니까요. 물론 게스트하우스도 있으니까 천천히 둘러보세요.

 

 

보라카이 리조트 및 호텔.게스트하우스 이용시에 할인받을수 있는 방법은

예약시 할인코드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안그래도 요즘 최저가 최저가 방송도 많이 보이고 하죠.

최저가 이용시에 할인코드까지 들어간다면 엄청난 할인입니다. 호텔스닷컴에서 10% 할인받을수 있는

쿠폰이 발급되어져있으니까 한번 참고해보세요.

 

 

 

 

 

보라카이 리조트 예약 10% 할인받기

 

 

 

 

 

보라카이 인기리조트 호텔은 ??  1위 부터 5위까지


 

 

 

1위 .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 스파 필리핀 (Shangri-La's Boracay Resort and Spa Philippines)

 

 

 

 

 

 

 

 

보라카이 하면 당연히 샹그릴라라는 수식어가 붙을만큼 알아주는 리조트입니다.

최고를 자랑하는곳이기도 하네요. 이곳은 특가로 했을때 1박에 50만원대 부터 이용가능해요.

60만원대 70만원대 또한 풀빌라로도 유명한데 그만큼 요금이 비싸겠죠..^^

 

5성급 리조트이고 전용해변이 있어서 가족여행으로도 손색없는곳 샹그릴라 리조트가 1위네요.

 

 

 

 

 

 

 

 

 

 

 

2위 . 보라카이 리젠시 비치 리조트 앤 스파 (Boracay Regency Beach Resort & Spa)

 

 

 

 

 

 

 

가격대비 최고를 느껴볼수 있는 리젠시 리조트입니다.

샹그릴라에 비해서 객실요금이 정말 저렴한편이구요. 반면 평점도 높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기도 합니다. 해안가 바로 앞이라 언제든지 바다로 뛰어갈수 있구요.

 

리조트안에 있는 수영장도 좋아서 가족끼리의 여행이라면 좋겠네요.

또한 디딸리빠빠(수산시장) 디몰(중심상가)랑 가까워서 편의시설이용하기에도 좋답니다.

 

 

 

 

 

 

 

 

 

 

3위 . 헤난 가든 리조트 (Henann Garden Resort)
 

 

 

 

 

 

 

 

짠 제가 이용했던 헤난가든이 3위네요. !!!

역시나 가격대비 이용하는데 불편없었던 리조트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우리나라 사람들 많이

이용하고 있는 인기리조트입니다. 역시나 디몰이랑 가까워서 놀기에 좋았어요.

언제든지 화이트비치로 달려갈수 있었구요. 가격대비 생각하신다면 헤난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4위 . 더 디스트릭트 보라카이 (The District Boracay)

 

 

 

 

 

 

 

 

 

호텔앞 마당이 해변가 모래사장이라면?? 어떠시겠어요??

그런곳을 원하신다면 바로 이곳 디스트릭트입니다. 또한 실내도 깔끔해서 이용하기 좋은곳으로

잘 알려져있죠. 무엇보다 마당이 해변가라는게.ㅋㅋㅋ 화이트비치를 이렇게 가까이두고

지낼수 있다는게 좋은점같네요.

 

 

 

 

 

 

 

 

 

 

5위 .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 (Monaco Suites de Boracay Hotel)
 

 

 

 

 

 

샹그릴라와 비슷한 조용한 여유로운 여행을 원한다면 모나코 스위트입니다.

비록 디몰이랑은 떨어져 있지만 가족끼리 조용하게 힐링하고 싶다면 여기가 딱이네요

그리고 리조트안에 있는 작은 카누도 무료로 이용할수 있답니다.

또한 객실크기가 넓어서 편하게 쉴수 있는곳이랍니다.

 

 

 

 

 

 

 

 

보라카이 리조트 예약 10% 할인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