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볼펜자국 지우기 - 그 밖에 낙서도 간단하게 해결해보자!


줄리엣은... 오늘도칠칠맞게 아끼는 티셔츠에 볼펜으로 좌아아아악............
낙서를 하고 말았어요
일필휘지의 붓글씨 장인마냥... 좌악...





왜애애애 도대체 왜 칠푼이 짓은 나이를 먹어도 줄지를 않는지...

어쨌든 급한대로 볼펜자국을 지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없을까 없을까?!





고민하던 찰나
언듯 기억나는 동굴속 메아리같은 외침이 들려오네요

물파스~~~~~~~~~~


볼펜자국 이외에도 다양한 잉크제품이 어딘가 묻었다면?
요요요요 물파스 톡톡톡 발라주고 문질러주면
해~~~~~결

옷에 묻은 볼펜 자국은 물파스를 췁췁췁 바르고 나서
살짝 화장실가서 씻어주면 완전히 제거할 수 있을 거에요~!

표면이 매끄러운 곳이라면 물파스만 발라도 얼룩은 완전히 없어지지만

옷 같은 경우에는 자국이 조금 미세하게 남아있을 수 있으니
물파스로 1차 세탁을 해주고 비누로 살살살 부분만 비벼주면 행구면 끝!
 


의심스러우시다구요?



지금 당장 컴퓨터 있는 책상이나 노트북에다가
낙서를 (혹시 몰라 불안하니까 보일듯 말듯 점만 찍어봅시다ㅋㅋ) 해봅니다
그리고는 물파스를 문질문질 문질러어어어엇

그럼 마치 이지오프뷍~ 옥시쏵쏵~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줄리엣을 믿고 도전해 보세요

허나.... 막 표면이 무지하게 울퉁불퉁해서
물파스가 잘 묻어나지도 않는 곳에 낙서실험 하고는
안된다 하면 아니아니 아니되어요..... -_-   ㅎㅎㅎ

가전제품에도 물파스면 OK!



아이들이 많은 집에서는 여기저기 엄마 아빠 몰래
아이들의 낙서흔적을 찾아 볼 수 있는데요
안돼~~~~~~~~~~를 외쳐도 이미 해맑은 아이들은
베시시 웃으면 일을 쳐버린다는....ㅋ

그럴 때 당황하지 마쎄요~~!
우리에겐 물파스가 있잖아요! ㅋㅋ
물파스를 덕지덕지 바르면 만사 OK!

자동차에 얼룩도 물파스로 지워진답니다...
놀라운 물파스의 세계 ㅋㅋ 궁금하신 분들은 실험하러 고고싱!

○ 볼펜자국 지우기 - 간단하게 해결해보자!